봄이 왔네요^^

in #daily6 years ago

어린이집에 아이 픽업하러 가는 길에
시간이 약간 이른 것 같아 잠시 들른 커피숍에서
봄 메뉴들이 삥꾸삥꾸하게 자리잡고 있길래
스트로베리 라떼 한번 시켜봤어요^^

봄이 왔는데 예전처럼 파란 하늘을 기대하기는 점점 어려워지는 것 같고 봄나들이 한번 가기에도 미세먼지 체크가 우선이 되야하는 우리나라가 참 안타깝기도 하고 내가 주체가 되어 해결할 수 없음에 화가 나기도 하고 그러네요ㅠㅜ

그래도 매섭던 추운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봄바람이 살랑 불어오니 마음도 싱숭생숭 어디든 떠나고 싶어요^^

Sort:  

요즘 딸기 음료 많은거 같아요 ㅠㅠ 맛있겠네요 투썸 좋아하는뎅 ㅠㅠ

맛있는데 딸기 맛 보다는 시럽맛이 더 나는 봄음료같아요ㅎㅎ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크.. 투썸이군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1.94
ETH 3097.7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