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절- 이천 테르메덴 방문

in #daily8 years ago (edited)

어제는 아침 일찍 이천테르메덴으로 GoGo 했어요~

9시 오픈인데 저희는 9시 40분쯤 들어갔어요~^^

조용하고 깨끗하니 너무 좋았어요~~

69101FB6-5724-4E68-A546-08C53748227D.jpeg

주차장도 널널~~

74BCE71B-FD45-46BF-9060-9546B6474C17.jpeg

볕이 좋아 실외에서 온천욕 하니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노천욕 하러 일본에 가고 싶었는데 이천도 너무 좋았다죠~~ ㅎㅎ

B01F7164-EBD4-4E86-BB74-DFE03746D364.png

나중에 알았지만 저 폭포 떨어지는 곳 위에 가니 어른들 슬라이딩하는 곳도 있고 작은 탕도 있었어요~~

DB917E7D-B840-4643-AB7D-136214C60D52.jpeg

사람들이 올라가 있는거 보고 알았네요~^^;;

23FE6128-4974-4BA6-9441-E45EAD09C7DA.jpeg

중앙에 아이들 미끄럼틀도 있어서 큰아이가 신나게 탔네요~~

어른들 타는 미끄럼틀도 키가 간신히 넘어서 탈수 있었는데 용감하게 잘 타네요~~

저는 좀 무섭던데 ㅎㅎㅎ 그새 많이 컸어요~~

이벤트 탕도 여러 곳~~ 실내보다 실외가 물은 더 따뜻했어요~~

DD75A32B-DA19-425C-8507-3A8357E8EFA5.png

아이들 데리고 겨울에 물놀이 가서 물이 안 따뜻하면 오래 있기 어렵죠~~

테르메덴은 그런 걱정 없이 따뜻해서 넘 좋았어요~~^^

큰아이는 아이들 미끄럼틀에 어른 미끄럼틀도 타고 이곳저곳 탕이 워낙 많아 돌아다니는 재미가 있었는데

아이들이 더 어리면 오히려 놀게 부족하지 않나 싶어요~

암튼 우리 큰아이는 하루 종일 신나게 놀았답니다

수유실과 휴게실은 2층에 따로 있어요~~

아이들 놀이방도 있지만 수영복 입고는 들어갈 수 없답니다~

E9B49875-47C3-4112-B0C3-8F6CC3C6A214.jpeg

휴게실 바닥에 난방이 되면 아이들 낮잠이라도 좀 잤을텐데.. 좀 추웠어요~

작은아이 낮잠은 실내풀안에 썬베드에서 잤답니다~~

썬베드 밖이랑 연결된 문 앞은 문 열때마다 바람이 들어 추워요~

12시 넘어서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서 오후엔 정말 많더라구요~

그런데 사람이 많으니 또 노는 재미가 더 있었답니다~~

목욕탕도 수건이랑 샴퓨가 있어 좋았구요~~

탕도 크고 노천탕도 있어 좋았답니다~

테르메덴 이번에 처음 가 봤는데 종종 가야겠어요~~

소셜에 할인권도 팔지만 홈피에도 할인정보가 넘 많아요~~

이정도면 그냥 다 오란 소리 ㅋㅋ

FA80ACD4-8BCE-4062-84C2-48212CF4C3C5.jpeg

7C5580D6-9DEE-4FE1-AB1D-738F259DB35B.jpeg

D1BF5A3C-3CB2-43F8-B875-F7F91B28D8EF.jpeg

767DDCF3-80CB-4ED5-87F8-E403D9748EDC.jpeg

55704A46-7F3B-48D6-95BE-7529A8813F08.jpeg

설명절 기간 동안 이벤트도 하시더라구요~~

AE38972A-A9A0-4DC4-8551-D73B0D0AF3ED.jpeg

남편 말이 막걸리는 그냥 막걸리 맛이고 김치가 맛있었다네요~^^

A09B8E81-0CDB-46FA-A457-23304C42179B.jpeg

나이트권은 훨씬 더 싸지만 저는 일찍 깨끗하고 조용할때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스팀잇과 함께 더 행복하길~~^^

Sort:  

물이 따뜻하니 겨울에도 즐기기 좋은 스파겠네요.

온천물이라 따뜻하고 깨끗했어요~~
오후되니 사람들 많아지면서 물도 더러워지고 락스 냄새 같은것도 났지만..
다른곳 비하면 심하진 않았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51.46
ETH 1580.2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