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절- 이천 테르메덴 방문
어제는 아침 일찍 이천테르메덴으로 GoGo 했어요~
9시 오픈인데 저희는 9시 40분쯤 들어갔어요~^^
조용하고 깨끗하니 너무 좋았어요~~
주차장도 널널~~
볕이 좋아 실외에서 온천욕 하니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노천욕 하러 일본에 가고 싶었는데 이천도 너무 좋았다죠~~ ㅎㅎ
나중에 알았지만 저 폭포 떨어지는 곳 위에 가니 어른들 슬라이딩하는 곳도 있고 작은 탕도 있었어요~~
사람들이 올라가 있는거 보고 알았네요~^^;;
중앙에 아이들 미끄럼틀도 있어서 큰아이가 신나게 탔네요~~
어른들 타는 미끄럼틀도 키가 간신히 넘어서 탈수 있었는데 용감하게 잘 타네요~~
저는 좀 무섭던데 ㅎㅎㅎ 그새 많이 컸어요~~
이벤트 탕도 여러 곳~~ 실내보다 실외가 물은 더 따뜻했어요~~
아이들 데리고 겨울에 물놀이 가서 물이 안 따뜻하면 오래 있기 어렵죠~~
테르메덴은 그런 걱정 없이 따뜻해서 넘 좋았어요~~^^
큰아이는 아이들 미끄럼틀에 어른 미끄럼틀도 타고 이곳저곳 탕이 워낙 많아 돌아다니는 재미가 있었는데
아이들이 더 어리면 오히려 놀게 부족하지 않나 싶어요~
암튼 우리 큰아이는 하루 종일 신나게 놀았답니다
수유실과 휴게실은 2층에 따로 있어요~~
아이들 놀이방도 있지만 수영복 입고는 들어갈 수 없답니다~
휴게실 바닥에 난방이 되면 아이들 낮잠이라도 좀 잤을텐데.. 좀 추웠어요~
작은아이 낮잠은 실내풀안에 썬베드에서 잤답니다~~
썬베드 밖이랑 연결된 문 앞은 문 열때마다 바람이 들어 추워요~
12시 넘어서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서 오후엔 정말 많더라구요~
그런데 사람이 많으니 또 노는 재미가 더 있었답니다~~
목욕탕도 수건이랑 샴퓨가 있어 좋았구요~~
탕도 크고 노천탕도 있어 좋았답니다~
테르메덴 이번에 처음 가 봤는데 종종 가야겠어요~~
소셜에 할인권도 팔지만 홈피에도 할인정보가 넘 많아요~~
이정도면 그냥 다 오란 소리 ㅋㅋ
설명절 기간 동안 이벤트도 하시더라구요~~
남편 말이 막걸리는 그냥 막걸리 맛이고 김치가 맛있었다네요~^^
나이트권은 훨씬 더 싸지만 저는 일찍 깨끗하고 조용할때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스팀잇과 함께 더 행복하길~~^^
물이 따뜻하니 겨울에도 즐기기 좋은 스파겠네요.
온천물이라 따뜻하고 깨끗했어요~~
오후되니 사람들 많아지면서 물도 더러워지고 락스 냄새 같은것도 났지만..
다른곳 비하면 심하진 않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