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삼성 페이 사용~
아직 긴긴 방학중인 큰아이~
에버랜드에 가고 싶다는데 날이 너무 뜨거워 갈수 없었어요~
오늘 소나기 소식이 있어 그런지 구름이 잔뜩 낀 흐린 날씨라 에버랜드로 출발했네요~~
가는 길에 핸드폰에 끼워뒀던 카드를 안가져 온걸 깨닫고 집에 다시 가야하나 고민고민~
차에는 비상금 만원이 전부인데 ㅠㅠ
어찌할까 고민하다 카드 없이 결제 할 방법을 찾아보았어요~
요즘 잘 사용하는 카카오페이는 사용이 안되더라구요~
삼성 앱 카드를 가지고 있었는데..
앱을 실행해 보니 다행히 카드가 없어도 바로 삼성페이 사용이 가능하고~
에버랜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더운데 밥도 못 먹을뻔 했다죠~^^;;
점심 시간에 도착해서 입장하자마자 첫번째 식당에서 점심을 맛나게 먹었어요~
날은 더웠지만 해가 안나서 다닐만 했네요~
열에 아홉은 잠자고 있는 판다지만~
오늘은 깨서 밥먹는 판다를 봐서 넘 좋았어요~^^
날이 더워 로스트벨리도 대기 없이 이용~
원래 관람차 안에서 기린에게 먹이를 주면 관람 차량까지 와서 먹이를 받아 먹는데 넘 더워 먹이에도 관심없는 기린들~
구름 잔득 낀 날인데도 날이 더우니 힘들더라구요~
슈팅 워터펀 즐기러 시간 맞춰 카니발 광장으로 왔어요~
공연은 더우니 다소 길다 싶었네요~;;
30분의 공연이 끝나고 진짜 물놀이 타임~!!
쏟아지는 물 맞기 무서웠던 둘째는 좀 떨어진 곳에서 나름 물놀이를 즐겼네요~
물놀이가 끝날때쯤 소나기가 내려서 좀 더 물놀이릉 즐길수 있었어요~
슈팅 워터펀 공연으로 한창 쏟아부은 물에 소나기 까지 더해져 공기가 한층 시원해졌답니다~
오늘은 짧은 시간 놀다왔는데도 더운 날씨와 물놀이가 더해서 아주 피곤했네요~~
이번주도 내일 하루만 견디면 지나가네요~
화이팅 해야겠어요~~^^
Hello, beautiful pictures, those spaces have a unique color and majesty ... I vote for you! I invite you very humbly to visit my profile ... Thank you!
퍼레이드 후 저 물놀이는 아직도 하네요.ㅋㅋ
저도 조카랑 물총 들고 신나게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물을 몇톤씩 쏟아붓는다죠?!
여름에 저 물놀이 없으면 넘 덥고 아쉬울거 같아요^^
요즘은 넘 덥거나 넘 추울때는 퍼레이드 없이 공연장에서 공연만 한답니다~
대신 공연팀이 직접 사진을 함께 찍어주거나 다른 이벤트들을 하더라구요~
늘 변화하는 에버랜드는 가도가도 좋은거 같아요^^
아이들은 참 즐거웠겠네요~ㅎㅎ
언제가도 즐거운 곳이죠~^^
퇴근 시간 러시아워를 피하려면 5시 전에는 나와야해서 늘 아쉬운 마음으로 집에 와요~ㅎㅎ
더운여름 아이들 데리구 너무 힘드셨겠어요~~
그래두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되었을거라 생각됩니다ㅎ
팔로우하고갈게요 ㅎ 친하게지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구경 갈께요 ㅎ
에버랜드 가본지가 가물가물하네요.
아이들 어리지 않으면 갈 일이 잘 없긴하죠~^^
방학맞아 초등학교 아이들이 자기네끼리 와서 피자사먹고 노는데.. 저도 곧 저리 되겠구나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