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 묻은 제네시스 G70의 매력..!steemCreated with Sketch.

in #daily6 years ago

고급스러움 묻은 제네시스 G70의 매력..!

안녕하세요
차사랑꾼~
@jiahn이에요

IMG_4307.JPG

오늘도 어김없이 자동차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제네시스 G70의 매력에 빠져보실까용?!ㅎㅎㅎ

IMG_4298.JPG

IMG_4300.JPG

제네시스가 요즘 길에서도 많이 보여요~하지만 파랑색 제네시스는 처음보시죵!! 저도 처음보네요~생각보다 밝은 색도 너무 예뻐요~~!!

IMG_4301.JPG

IMG_4302.JPG

IMG_4303.JPG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네요~역시 제네시스~하지만 가격대가 너무 높게 측정된듯한 느낌도 들어요..허헣ㅎㅎ가격대 모르고 구경하다가 듣고나서 깜놀랐네용..ㅎㅎㅎ

IMG_4314.JPG

IMG_4313.JPG

우리나라 사람들은 성공한 씨이오가 타는 듯한 느낌의 차를 선호하시는거 같아요~아무래도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이 차를 사서 그런가봐용~ㅎㅎㅎ

안에 실내는 물론이거니와 외관모습도 굉장히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강했어요~ㅎㅎㅎ제네시스 보면볼 수록 매력있는 차네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모두모두 굿밤!💓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Really a luxury car. Thanks for sharing.

Thank u so much :)

Oh yeah, this car is just a masterpiece!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Thank u :)

Yes, new car
😀

Nice !!

G70 좋은 차죠 그래도 전 국산차 중에선 G80스포츠가 외관은 최고인거 같아요 내부에 네모난 시계만 EQ900이랑 바꿔줬으면 ㅠ

앟ㅎㅎㅎ시계 취향이 확실하시군요^^

제네시스 디자인만큼은 절대 외제차에 꿀리지 않더군요.
특히 suv 컨셉 디잔인은 정말 감탄스러울 정도로 뽑았구요. 기대됩니다.

ㅎㅎ맞아요~진짜 고급스럽게 잘나왔어요!!👍

wow its a beautiful car.... i like it

Thank u :)

ㅠㅠㅠㅠ언젠가는 저런차를 타고말거에요 ㅎㅎ

ㅎㅎ저도 아버지 사드리고 싶네용!!

Amazing @jiahn

Thanks!

Thanks for post! Unfortunately, it is not sold in Turkey..

Oh! No!ㅠㅠ

so cool pic...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