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절편 미용

in #daily2 years ago

안녕하세요 절편누나입니다:)

오늘 절편이 미용하고 왔네요❤

추석부터 절편이는 매달 둘째주 금요일에 묭실 가기로 했어요ㅎㅎㅎ
한번은 미용, 한번은 목욕 이런 식으로 반복해서 하기로 했어요ㅋㅋㅋㅋ

원래 3달에 한번 미용하러 갔었는데,, 털이 감당이 안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매달 미용하려고 상담했었는데, 절편이는 매달 미용은 안해도 될 것 같고, 목욕하면서 위생 미용 받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ㅋㅋㅋ
목욕할 때 눈가, 입 주위, 발 등등 다 정리 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ㅎ

오늘은 미용데이!!
절편이 미용한 거 감상하고 가실게여~
image.png

image.png

Sort:  

코 큰것 좀 보게 ㅋㅋㅋ 절편이 코는 유난히 더 커보이는구먼 ㅋㅋㅋㅋ

하이바 스타일 언젠간 도전해야지 ㅋㅋㅋ

비숑 좀 짱인듯 ㅋ

절편이 왕코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퐁퐁이도 하이바 고고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61.08
ETH 2363.4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