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puzzle puzle!

in #daily7 years ago (edited)

4ADDB652-5F7C-48C3-97FE-1A2CA7CCBB23.jpeg

지난주에 내내 야근한 것이 너무 스트레스여서, 저 자신을 위해 퍼즐을 주문했어요. 수퍼 어메이징한 한국의 택배시스템 덧에 그 날 바로 받아서 맞추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넘나 어려운 퍼즐이엇던 것...
주말 동안에 끝낼 수 있으리라 자신만만했했는데 안 끝나네요 하하하하..
패배자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되기 전에 다 맞출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Last week, I was so stressed out working overtime all week long, so I ordered this and played.(And of course, I got the package on that day because of the super-fast Korean delivery system!)
As you can see its still in progress, I couldn’t finish it during the weekend.
I think everyone has one thing to release our stress, for me, obviously, playing puzzle. wish me luck fini

Sort:  

몇 피스나 되나요??
독특한 느낌의 그림의 퍼즐이네요 ㅎㅎ
다 완성하시면 꼭 올려주세용 :)

1014피스더라구요. 그림은 무민일러스트레이션이에요.ㅎㅎㅎ 얼른 완성하고 올릴 수 있기를....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