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한가로운 월요일입니다...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mod애비야 나 똥 쌌다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 • 5 years ago 아닛?! 한가로우시다고요!! 전 베스킨 벌써 먹었지용~ 한주 화이팅입니다.
베스킨을 벌써 드시면 어떻합니까?
아직 여름이 많이 남았는데...천천히 아껴 먹어야디요..ㅎㅎ
또 사먹으면 되쥬~~ 전 머지플러스니까~~ 캬캬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