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 맛집 소개

오늘은 대전의 맛집 두 곳을 소개할게요!

먼저 대전에서 정말 자주 갔던 브런치 가게인 #텀즈업브로 를 소개하고싶은데용~~
한번 가고 나서 푹 빠져서 4번은 더 간 곳입니당 이거는 #에그베네딕트 라는 메뉴이고 잉글리시 머핀에 햄, 베이컨 수란이 올라가있어요! 이건 텀즈업마더플레터 라는 메뉴입니다
이사진은 #텀즈업마더플레터 와 #안창살쵸리파스타 를 함께 먹은 날이었네용 ㅎㅎ
이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텀즈업마더플레터 입니당!
갈 때마다 이 메뉴는 꼭 끼어서 먹은 것 같은데요~~ 해시브라운 위에 오믈렛과 쫀득한 빵, 연유소스?를 찍어먹는 감자구이가 이 메뉴의 매력인 것 같습니당
감자 위에 올라간 소스도 정말 맛있고 오믈렛과 해시브라운, 토마토 소스의 조화가 정말 좋아요!!
브런치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브런치 입문하실 수 있을 법한 메뉴에요 ㅎㅎ

다음은 #바로그집 입니당 대전에만 있는 떡볶이집이고 대전 안에서는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고 종종 생각나서 몇달에 한번은 꼭 먹어주는 곳입니당 ㅎㅎ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아무래도 기본 #떡볶이에요~~
바로그집 보통 떡볶이들과는 매우 다른 맛을 자랑합니다!
생크림을 엄청 부은 달달한 떡볶이..?! 엄청 크리미하고 달고 찐득합니다! 통 가래떡과 통 어묵도 바로그집의 매력이에요!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한번쯤은 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다음은 대전 갈마동의 #심도 입니다~~ 갈마동 카페거리쪽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과 술집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전 이곳이 가장 좋았어요 ㅎㅎ 저의 픽은 #육회김밥!! 김밥이 엄청 크고 육회도 많이 들어가있었는데 전혀 안 비리고 혼자 세접시도 먹을 수 있을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이외의 감자전도 맛있었고 친구들이 먹은 흑임자칵테일도 정말 맛있었대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는 평이 많으니 대전 갈마동 가시면 심도에서 간술해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ㅎㅎ

다음은 분식으로 넘어가서~~ #해피치즈스마일!
여기는 먹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곳입니당 베이직 떡볶이인 #떡볶이 와 #돈까스플레이트 를 시켰었는데 둘 다 정말 강추해요! 보통 맵기로 시킨 떡볶이는 파가 많이 들어갔었는데 파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달달하고 살짝 매콤한 이상적인 떡볶이었습니당 ㅎㅎ 그리고 돈까스플레이트는 무조건 시켜야 하는 메뉴! 돈까스 자체도 돈까스 전문점보다 맛있었고, (조금 퍽퍽한 편이긴 했으나 전 오히려 퍽퍽살을 좋아하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모짜렐라 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떡볶이와 모짜렐라 튀김을 함께 먹었는데 환상의 궁합! 다른 메뉴들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해치스는 대전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에 있으니 꼭 한번 맛봐보세요 ㅎㅎ!

Sort:  

헐 맛있겠다.. 바로 그집 꼭 가봐야겠어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