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레고 작업시작View the full contextm69n (65)in Daddys 아빠의 일기 • 4 years ago 만드는게 재밌을거 같긴한데 아작나면 머리가 하얘지긴 할거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