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린의 파트너인 제이페이로 결제하기

in #cyclean3 years ago

마곡으로 이사가면서 싸이클린과 싸이클린의 파트너인 JPAY 플랫폼에게 새로운 기회들이 열렸습니다. 많은 식당들과 카페들이 지불의 형태로 JPAY를 받아들이기 시작하면서 마곡은 암호화폐 허브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머지 않아, 싸이클린도 JPAY 생태계에 합류할 것이며, 이 플랫폼을 통해 식사와 커피값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암호화폐로 재탄생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빨리 다가오고 있어 대량 채택이 금방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JPAY는 또한 가까운 미래에 IC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므로, 싸이클린이 이 플랫폼에 어떻게 통합되는지 빨리 보고 싶네요!

오늘, 싸이클린의 좋은 파트너 플랫폼인 JPAY를 통해 암호화폐가 채택되는 예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JPAY는 현재 한국의 마곡과 다른 지역에서 화폐로 사용되고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이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제 친구 두 명은 커피를 마시고 점심을 먹고 저녁을 먹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이 JPAY코인으로 지불되었다는 점입니다. 이들의 하루를 같이 살펴볼까요??

사진을 보여주기 전에 배경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이 두 친구는 어떤 지불 방식이 더 나은지에 대해 논쟁하고 있었습니다. 더 전통적인 사고를 가진 친구는 신용 카드를 대체할 수 있는 것이 없으며, 암호화폐는 절대 이길 수 없다고 단호히 말했습니다. 그는 암호화폐의 채택이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 것이죠. JPAY 열성가인 다른 친구는 생각이 달랐습니다. 그는 친구에게 JPAY가 현재의 지불 시스템보다 더 좋은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암호화폐가 실제 사용 사례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던 것이죠. 그가 완고한 친구를 설득시킬 수 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두 친구는 커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싸이클린의 마곡 사무실 근처에 있는 맛있는 빵으로 유명한 악토버라는 커피숍이 있습니다.

1.png

두 남자는 카페에 들어가서 커피와 함께 애플파이와 초콜릿 크로아상을 주문했습니다. 빵을 골랐으니 이제 지불 할 시간이었습니다. JPAY를 사용하는 친구는 자기가 돈을 낼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의 친구는 불신감을 가지고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JPAY쓰는 친구는 휴대전화를 꺼내 JPAY 앱에 로그인하고 카페 주인에게 자신의 휴대전화를 건네주었습니다. 바코드의 스캔으로 즉시 결제가 이루어졌습니다. 기다릴 필요도 없고, 지갑을 꺼낼 필요도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휴대폰 하나로 이루어졌던 것이죠.

2.png

다른 친구는 꽤 놀란 것처럼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음식을 가져다가 빵을 먹고 커피를 마셨습니다. 의심 많은 친구는 JPAY의 거래 속도가 항상 이렇게 빠른지 물었습니다. 다른 친구는 "당연하지. 내가 빠르다고 말했잖아"라고 대답했습니다.

3.png

빵과 음료가 그들의 배를 채울 만큼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두 배고픈 남자는 근처의 한국 쭈꾸미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그들은 앉아서 땀까지 흘려가면서 매운 한국 음식을 먹었습니다. 쭈꾸미로 배를 채운 그들은 식사비를 지불하기 위해 카운터로 다가갔습니다.

4.png
5.png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친구는 점심값을 내겠다고 했지만 JPAY쓰는 친구는 그가 JPAY 실버를 사용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JPAY 실버로 결국 결제를 했습니다. JPAY 실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JPAY 실버는 JPAY의 게임으로 채굴되는 코인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공짜로 돈이 생겨나는 것이죠!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친구는 질투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그는 여전히 JPAY가 혁신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점심식사 후에, 두 사람은 산책했습니다. 두 친구는 이런저런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평소에 좋아합니다. 이날, 그들은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토론하고, 여자 친구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을 날씨를 즐겼습니다. 그리고 신용 카드를 가진 친구가 JPAY에 대해 물었습니다. “JPAY는 뭐가 그렇게 특별한거야?” 다른 친구는 재미난 게임을 하면서 JPAY 실버가 생기는 거를 이야기하면서 대답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동시에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시스템이야. 채굴한 코인을 직접 JPAY 지갑에 보내서 그것으로 밥 사먹고 그럴 수 있어. 진짜 편리해. 실제로 많은 식당들이 JPAY를 받아들이기 시작하고 있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친구는 고개를 끄덕이며 이제서야 이해한 것 처럼 보였습니다.

각자의 길을 가기 전에 JPAY를 쓰는 친구는 혼자사는 친구를 위해 족발을 사주겠다고 했습니다. 족발 식당으로 간 이 두 친구는 족발 세트를 포장해 갔습니다. JPAY를 사용하는 친구가 저녁 모임이 있었기 때문에, 그는 친구에게 족발을 주고 떠났습니다. 친구는 집에 가서 족발 사진을 찍어 보냈습니다.

6.png

사진과 함께 보낸 문자 내용은 이런 것이었습니다: “족발 맛있게 먹었다. 오늘 고마웠다.”

두 친구는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처음에 둘이 의견이 달랐지만 가면 갈수록 의심많은 친구가 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암호화폐의 대량 채택이 실제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앞으로 싸이클린도 JPAY처럼 우리 삶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굉장히 궁금해 지네요. 싸이클린이 대량 채택을 가져올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그날이 곧 올 것이라고 믿어요!

더 많은 정보는 CyCle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 https://cyclean.io

Coin Marketplace

STEEM 0.42
TRX 0.07
JST 0.052
BTC 43353.61
ETH 3370.69
BNB 503.86
SBD 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