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린하다”라는 신조어를 아시나요?

in #cyclean3 years ago

인터넷 시대는 기술 측면뿐만 아니라 언어 측면에서도 혁신의 물꼬를 트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상호 연결되면서 비교적 쉽게 서로 의사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와 밈(Memes)의 출현과 함께 매일 새로운 단어들이 만들어지고 있죠. 우리는 이 단어들을 신조어라고 부릅니다. 신조어는 말과 글에 다양성과 맛을 더해줍니다. 어떤 단어들은 꽤 터무니없지만, 다른 것들은 유용하고 일상적인 언어에서 자리를 찾게 되었죠. 예를 들어, "구글링 해보자" 또는 "구글 해볼게"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구글"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검색 엔진의 이름입니다. 최근 이 단어는 "검색 엔진”에서 “구글 검색 엔진에 검색하다"로 해석될 수 있는 동사로 변형되었습니다.

1.jpg

다른 예로는 "갑분싸," "혼코노," 그리고 "해시태그"가 있습니다. 이 단어들이 무엇이든 간에 우리 언어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저는 때때로 “갑분싸”를 친구한테 문자를 보내고 “해시태그”라는 단어를 소셜미디어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자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이러한 신조어를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왜 제가 싸이클린에 대한 글에 신조어에 대해 말하는 건지 궁금해 하실 것입니다. 그 이유는 "싸이클린" 그 자체가 신조어이기 때문입니다. 들어본 적이 없나요? 이제 막 뜨기 시작해서 그렇습니다. 현재 이 단어는 싸이클린 팀 구성원들 사이에서 사용되고 있고, 우리는 정말 재밌게 “싸이클린”을 쓰고있어요! 우리가 사용하는 방식으로 "싸이클린"을 정의하겠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예를 들어볼게요.

“싸이클린하다”: 쓰레기를 치우다; 대기 오염 감소시키다; 싸이클린 제품 사용하다. 또한 우리의 세상을 더 깨끗한 곳으로 만드는 어떤 활동도 의미할 수 있습니다.

2.png

"출근 할 때 싸이클린 할 거야." 이것은 “싸이클린하다”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만약 제가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나 전기 스쿠터를 타고 어디론가 간다면 이 표현을 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제가 평범한 자전거를 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도 싸이클린 제품을 사용하고 있나요? 여러분이 출근 할 때 싸이클린 제품을 이용하여 직장 동료들한테 “나 오늘 싸이클린했어”라고 말한다면 그 사람들은 호기심이 생길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너 방금 뭐라고 했니?"라고 물어볼 것입니다. 여러분이 배출량이 없는 싸이클린의 자전거나 스쿠터를 탄다고 설명하면 사람들은 여러분이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

3.png

"쓰레기를 싸이클린하자". “쓰레기를 싸이클린하자”는 쓰레기를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쓰레기를 치우다"나 "쓰레기를 버리다" 대신에 "싸이클린하다"라는 말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과 친구들에게 환경을 회복하는데 기여하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다음 번 쓰레기를 치울 때 이 말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우리는 친환경 제품을 타고 쓰레기를 버리는 것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이제, 신체 운동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며, 우리는 "헬스장에 가자" 또는 "운동하자"라는 표현을 자주 사용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IMBIKE나 헬스 밴드 같은 싸이클린의 제품을 가지고 운동할 때 다르게 말해야 합니다. 단순히 "나는 IMBIKE를 타고 있어"라고 말하는 대신, "IMBIKE에서 싸이클린하고 있어”라고 하면 됩니다. 또 “헬스 밴드차고 운동하고 있어" 대신에 "헬스 밴드로 싸이클린하고 있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표현들은 두 가지 일을 합니다. 즉, 싸이클린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상기하고 싸이클린 토큰을 채굴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다음 번에 엄마가 뭐하냐고 물으면, "나 싸이클린하고 있어!"라고 말해보세요.

4.png

오늘, 여러분은 새로운 동사를 배웠습니다. 다음에 친구들을 만날 때 이 표현을 그들에게도 가르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우리가 “싸이클린하다”를 사용하려는 이유는 싸이클린 무브먼트가 우리의 지구에 가져다 줄 수 있는 좋은 효과들에 대해 세계에 알리려는 것입니다. "싸이클린하다"라고 말하고 이 말을 들으면 마음이 따뜻해지지 않나요? 저는 따뜻해집니다. 처음에 이 단어를 말하는 것이 부끄럽다면 이해해요. 저도 사실 그랬어요. 하지만 여러분이 더 자주 사용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싸이클린에 대해 배우게 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싸이클린 무브먼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오늘 함께 신조어를 배워봤는데 어떠셨나요? 다른 신조어가 있으신 분은 코멘트에 기재하거나 공식 채널을 통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기발한 신조어를 배우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기 전에, 여러분에게 싸이클린의 월드모델 선발대회가 바로 코앞에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려 합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몇 달 동안 계획해 온 이 엄청난 행사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꼭 참석해 주세요!

오늘의 글을 요약하자면, “싸이클린”을 동사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싸이클린하다”를 사용해서 싸이클린 무브먼트를 널리 퍼뜨려 주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투표로 싸이클린의 모델 대회에 참여하라고 말해주세요. 모두에게 무료 에어드랍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CyCle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 https://cyclean.io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06
JST 0.046
BTC 38651.65
ETH 2806.95
USDT 1.00
SBD 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