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수원의 밤 SUWON

in #culture7 years ago (edited)

아름다운 수원의 밤 SUWON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2318.JPG

오늘은 밤늦게 운동겸 조깅을 위해 저희집에서는 조금 멀리 떨어진 화성을 가보았어요~!
언니 친구가 근처에 살고 있는데 주변에 걷기 좋는 곳을 알고 있다고 해서 귀신에 홀린듯 멀지만 그곳으로 향했어요~! 솔지히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아니..이런 장관이 펼쳐져 있더라구요!! 수원 화성은 낮에는 많이 와봤는데 밤에 걸어서 와보는건 처음인거 같아요

IMG_2334.JPG

IMG_2407.JPG

성이 반짝반짝 빛나는데 어찌나 예쁘고 웅장해 보이던지~우아..감탄하면서 사진 찍기 바빴어요~!
실제로보면 훨씬 더 크고, 중국은 가본적이 없지만 약간 만리장성 보는듯 했어요!

화성 외곽을 따라 계속 조깅하면서 운동을 했는데 생각보다 길고 끝이 안보이더라구요!
강아지 데리고 오는 분들도 많으시고~연인 분들도 많이 오시는거 같았어요~거의 밤10시까지 운동을 했는데 빛이 환하고 예뻐서 그런지 점점 사람들이 늘면 늘었지 줄어들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저처럼 조깅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오히려 더 안심심하고 무섭지고 않고 좋았던거 같아요ㅎㅎ

IMG_2315.JPG

IMG_2333.JPG

하나더 놀랐던게 밤에도 대왕열기구가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가끔 차타고 지나가면서 낮에 떠있는건 종종 봤었는데 밤에도 하고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저거타고 위로 올라가면 수원시내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을거 같았어요!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IMG_2363.JPG

IMG_2360.JPG

같이 산책나온 '복실이'도 신나서 뛰어다니다가 휴대폰 꺼내서 사진찍으려니 갑자기 포즈잡고 앉았어요
사진찍는줄 아나바요~너무 귀여워요ㅎㅎㅎ

IMG_2464.PNG

IMG_2465.PNG

복실이한테 뒤질세라 저도 포즈잡고 사진한컷..!ㅎㅎ
막상 찍고나니 부끄러웠지만 이런 분위기에서 안찍고 갈 수가 없더라구요~너무너무 이쁜 한국문화재!!밤에 오길 잘한거 같아요~운동하러 나온 내자신 칭찬해~!

IMG_2443.JPG

여자들이 모여서 수다도 떨면서 거의 두시간동안 발터지도록 걷다 온거 같아요~풍경에 빠져서 계획에 없었던 한시간을 더 걸었네요ㅎㅎ
운동하는 곳도 이렇게 예뻐야 할 맛 나나바요~!
여기는 다음에도 또 걸어서 와보려구요~굿굿!

IMG_2466.PNG

운동을 끝내고 가뿐한 마음으로 집으로 다시 걸어갔어요~생각보다 멀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운동 끝!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모두들 굿밤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Oh, that's beautifull!! Where is that place? ❤️
I want to visit that place sometime.

@originalposts

Hwaseong Fortress is the official fortress of Suwon-si, Gyeonggi-do! It's so nice place! Thanks u :)

I just looking for some information about Suwon.... Suwon is the capital and largest metropolis of Gyeonggi-do, South Korea's most populous province which surrounds Seoul, the national capital.

hehe. thanks for nice sharing @jiahn

Wow..you know! Good!! Have you ever been to Suwon? Thank u :)

not yet @jiahn i have not even been to korea. But korea being my dream country to visit. I want to Busan someday hehe

A very beautiful place when seen at night and I was fascinated by its beauty. I want to be there and feel the beauty of his place @jiahn.

Yes, It's so beautiful city~! Thank u so much :)

One day I will visit the city @jiahn.

Very perfect scenery with exsotic lighting @jiahn

Yes! It's so beautiful place! Thank u :)

your welcome dear @jiahn
:)

Amazing post dear friend @jiahn and i like post you..

Thank u so much :)

화성이라고 하셔서 화성시인줄 알았더니... 수원 '화성'이네요... ^^

엇ㅎㅎㅎ네~수원 화성이에용^^!!히히

Wonderfull landscape ..The night scenery is so beautiful...very Beautiful scenery with a fun sporting atmosphere, and your last photo is so cute ... do you want to see my picture? @jiahn

It's so beautiful landscape! Thank u for your comment :)

You are welcome, if you nit busy l
Please comw to my blog @jiahn and put your commwnt, my post about sea games, and upvote if you can

오~ 수원사시는군요.! 저는 장안문 주변에 삽니다 ㅋㅋ

수원 산지 몇년 됬는데 이렇게 이쁜지 몰랐네요ㅎㅎㅎ제주도 사람들이 유명한데 잘 모르는 것처럼요^^가까운데 사시네요~!!

wow awesome place to go for jogging..
wonderful photos,, I love it
Thanks

It's so beautiful place! Thank u so much :)

저도 한국집이 수원인데. 화성 반갑네요 ㅋㅋ
저 등나무길 월드메르디앙 단지안에 있는 길하고 비슷하네요.

엇ㅎㅎㅎ월메 알죵!ㅎㅎㅎ한국집은 수원이라니~가까운데 살고 계셨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