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cultivation of Korean farming // 우연히 친해진 농부 아저씨 일 도와드리기

in #culture7 years ago

아 저도 밭일하다 가끔 누가 도와줄 사람 없나?? 이런 생각 하는데..ㅎ @pald님이 지방까지 우연히 지나가신다면 감사...;;;;;;; ㅎㅎ

Sort:  

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다가 만난다면 언제든지 도와드리지요!

아 이 말은 왠지 지나갈일이 전무해서 서비스로 날리는 그런 멘트인듯..ㅎㅎㅎ+_+ 이렇게 말한 주변분들 중 진짜 연락하면 다들 바쁘던데...ㅎ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아닙니다 저는 실제로 퇴근 후 어제도 친구 김치공장에 가서 제조를 도왔다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언젠가 꼭 부탁을 드리지요 ㅎㅎ+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32.98
ETH 2727.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