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분열과 블록체인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뒤늦게 알게 되어 글 적는데 재미를 붙이기 시작한 1인입니다.
요세 제 라이프 중에서 가장 즐거운 부분이 바로 카페에서 스팀잇 글 읽으면서 다른 분들의 혜안 줍줍하는 것입니다.

폐쇄적인 성격인지라 되도록 사람들과 멀리 떨어져 컴퓨터를 끄적이고 있긴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에 쫑긋 귀를 세우고 이중적인 태도로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멀티태스킹을 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80204_120507254.png

대략 이런 럭그져리(?)하고 도시적인 생활을 영유하고 있죠 하하하 죄송합니다.

오늘 제가 제목으로 적어둔 것은 저의 화려한 카페 라이프를 즐기면서 주위 분들의 이야기를 듣다가 문득 깨달음이 있어서 적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세포분열과 블록체인 커뮤니티입니다.

()

지금 제 주위 분들중에는 소개팅 하시는 분도 계시고 성경을 읽고 있으신 분도 있는데, 그 중 요세 자주 들리는 소리가 비트코인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 그리고 블록체인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입니다. 불과 몇달전만 해도 이렇게 자주 들리진 않았는데 말이죠...

문득 지금 옆자리 분들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열띤 토론중에 저 분들을 통해 또 한명의 크립토생태계 지지자가 생기고 크립토생태계의 철학과 생각을 공유하는 또 한분이 만들어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둘은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그럼 세포분열은 무슨 특징이 있을까요?
하나의 세포분열을 하기 위해서는 나의 유전자를 복제해서 분열주기를 거쳐서 동일한 세포가 하나 더 생기는게 세포분열이죠.

제가 다른 분들께 감화되어 이렇게 크립토매니아가 된것처럼 또 다른 분께 제 생각이 공유되면서 또 한분의 크립토 매니아가 생긴다고 생각하니 마치 세포분열의 그 과정과 크립토 생태계의 확장의 모습이 닮아 있지 않은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멋진 혜안을 가지신 많은 크립토 expert분들이 나오셔서 한국의 블록체인 생태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분들이 많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자주 배우러 가겠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오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