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정보] SCORUM 지갑 LAUNCHING

in #cryptocurrenc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sigeno96 입니다.

오늘은 제가 1월에 참여했던 SCORUM (스코룸) ICO 의 지갑 론칭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스코룸 공식 홈페이지의 로드맵에 따르면 3월 중에 지갑을 생성할 계획이라고 공표했었죠!

별다른 발표가 없어서 기다리고 있던 중 아래와 같이 오늘 날짜로 이메일이 왔네요!
이메일은 기존에 스코룸 ICO에 참여했던 계정의 이메일주소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위와 같이 이메일로 4일간의 시간이 있다고 소개하는데요. 사실 4일이 지난다고 해서 ICO에 참여한 토큰을 못 받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그 이후에는 2주간 개발자들이 지갑론칭을 진행하고 그 이후 키생성 과정이 재 오픈되어서 수동적으로 분배받을 수 있구요! 지금 바로 키생성에 참여하면 제네시스 블럭에 리스팅되어 ICO 참여분에 해당하는 토큰이 지갑에 자동적으로 배분된다고 하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저렇게 개인키 생성이 활성화 되어있구요. 저 버튼을 클릭해서 12개의 시크릿 단어와 프라이빗키를 개인적인 곳에 저장하시고 나면


공개키까지 형성되어서 지갑 생성을 위한 준비를 마치시게 되는 겁니다. 사용자 이름은 영어소문자와 숫자만의 조합으로 가능한 것 같네요.

이상 * 스코룸 지갑론칭 정보 * 였습니다.
이제 스코룸 토큰들을 분배해드릴 시간도 머지 않았네요!

다들 스코룸 ICO가 대박나기를 기원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