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설수설] 마음이 아픕니다.

in #cryptocurrency7 years ago

0014.jpg

안녕하세요.~ @Positioner 입니다. 오늘은 1일 2포스팅을 하네요
일주일 전 쯤인가? 중국발 영향으로 비트코인이 급락하게 된 시점에 저는 기존 투자하던 것의 일부를 빼서 스팀으로 전환을 했습니다. 그리고 스팀을 다시 제 스팀잇 계정으로 출금을 요청하였습니다.

그러나......

실패.JPG

대략 1주일 정도 소요된다길래 하루 빨리 제 지갑으로 보내지길 기대했는데 몇 분 전에 확인해보니 실패했다고 나오네요.
그래서 다시 출금 요청을 하려고 출금 잔액을 확인해보니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달랑 1스팀만 남아있네요 ㅠㅠ

출금가능액.JPG

그런데 총 잔고에는 기존 보내기로 되어있던 37스팀이 그대로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도무지 제 지갑으로 옮기는 방법을 찾지 못해 내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봐야 겠네요. 최근에 스팀잇 매력에 빠져들어서 내린 결정이었는데 이런 결과가 나오니 황당하기도 하고 출금하려고 만원 추가로 입금했는데 수수료 날린 기분이고 아무튼 싱숭한 저녁입니다.

Sort:  

스팀관련해선 비트코인을 전송해서 폴로나 비트랙스에 스팀을 사서 보내는게 좋습니다. 코빗의 스팀은 최악이예요

편해서 한국거래서 이용했는데 다음에는 폴로나 비트렉스로 옮겨야겠어요~ ㅋ 정보 감사합니다 ^^

한국 거래소에서도 스팀 거래가 가능한가보네요?

네~ 저도 스팀잇 검색통해서 알게된거라 시도했는데 결과적으로 머리만 아프네요~ ㅋ

저는 좀 전에 스팀지갑으로 잘 들어왔더라구요.

여기서 코빗 수수료는 2가지가 있는데요.

  • 0.01 스팀
  • 1만원(원화)

이렇기 때문에 1만원 뿐 아니라 잔액이 총 37스팀이었다면 36.99를 송금액에 입력해야 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리고 지금 출금가능액이 엄청 낮게 잡히면서 추가 출금 신청이 안되는 건 저도 그래요. 이건 좀 문제가 있는 듯 해요.
저는 0.58766554 스팀만 출금 가능하다고.. -_ -;;;

저는 출금요청할때 수수료 부족하면 아예 승인이 안나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그래서 1만원 이외에도 낮춰서 보낸게 37스팀이었는데 이상하네요~ 그냥 해외거래소 이용할걸 그랬나봐요 ㅠㅠ 내일 확실히 문의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