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가상화폐 초간단 분석 - 이더리움 사상최고가 / 비트코인 한국반짝 등

in #cryptocurrency6 years ago (edited)

오늘의 가상화폐시장은 핫했습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장을 보여주었는데요,


1. 비트코인은 비트다이아 스냅샷 이벤트때문에 잠깐 오르는 듯 싶다가, 급매도 우려때문인지 세계시장은 소폭하락했습니다. 하지만 공짜를 좋아하는 어떤 나라의 특성상 빗썸에서는 1000만원 찍을 듯 올랐고 스냅샷이후 소폭하락했습니다. 사실 하락이라고 하기도 애매한 안정적인 900만원선으로 유지중입니다.

2. 이더리움은 사상최고가를 찍었습니다. 올해 5월쯔음 빗썸에서 46만원에 물리셨던분들 졸업축하드립니다. 요새 많이 업데이트되어서 전송속도도 빨라지고, 광란의 초대규모 ICO도 그때처럼 많지 않아서 긴 횡보를 마치고 조금씩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3. 비트코인캐시는 한국기준 200만원 후반에서 80만원까지 떨어졌다가 다시 200만원으로 향하고있네요. 사실 엄청난 채굴코인이기때문에 가격 변동이나 변동폭을 예측하기도 참어렵네요! 짜릿한거 좋아하시면 관심있게 지켜보는것도 재밌겠습니다.

4. 네오는... 100달러 갈듯한 찌라시와 함께 상승하였었으나 지금은 안정적인 35달러대네요... 언젠가 중국 규제가 많이 완화되고 하면 다시 한번 가지 않을까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5. 이더리움클래식은 언제 화끈하게 갈까요. 이더리움은 오늘 살짝 화끈했는데 이클도 언젠간 화끈해지기를 이역시 응원해봅니다.


번외. 비트코인 골드는 빗썸에서 130만원 후반때까지 가는 격력한 폭탄쇼를 보여주었네요. 지금은 40만원대로 다시 원래 그모습으로 돌아가려는듯하나... 이것도 뭔가 대시처럼 한방씩 주기적으로 쏘는 느낌이라서 관심있게 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Sort:  

골드는 기존가격을 너무 무시하고 달려서 구경만했네요 ㅎㅎ
한국인들의 저력(?)이 무섭습니다.

정말 .... 가상화폐 관련해서 가장 무서운(?) 나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