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화폐 모의투자 참여가능한 곳들 정보

in #cryptocurrency6 years ago

국내 가상화폐 모의투자 참여가능한 곳들 정보

작년부터 새롭게 진입하는 투자자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새로운 플랫폼이나 좋은 환경들도 많이 생겨가고 있는듯하네요.

스팀잇에 있는 분들이야 이미 고수분들이 너무 많지만..

그래도 주식할 때 부터 내공을 키우는데 모의투자 만한 방법이 없었던 것 같네요.

지금 시장에서는 본인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항상 실력을 키우고
학습하며 정보를 공유하는게 매우 중요한 시점인듯 합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속에 기회는 더욱 많아질 테니까요.

모의 투자 관련 정보입니다.

현재 국내에서 모의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 2곳이 있습니다.

  1. 넥스코인

국내 상장회사인 넥스지라는 보안회사에서 거래소를 만들고 있습니다.

거래소를 오픈하기전에 유져를 유치해두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중인듯 합니다.

그러니 상금을 돈으로 주는게 아니라 넥스코인 거래소의 비트코인으로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추 후 유져를 유치하기 위함이지만 나름 이용할만 합니다.

스팀 포스터2.png

장점 : 높은 상금 (총 상금 1억), 실제 거래같은 모의투자

단점 : 거래 가능한 종목이 3개 뿐임...(비트, 이더, 퀀텀), PC만 이용가능

  1. 레인보우닷

인덱스마인이라는 신생회사에서 만든 레인보우닷이라는 어플이있습니다.

두번째 리그는 이 어플 내에서 진행하는 리그입니다.

아무래도 스타트업 기업이다보니 예측의 표본이 너무 적은 문제가 있는듯합니다.
기사를 보니 보다 정교한 값을 도출하고자 리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위의 상금이랑 비교 되네요 ㅋㅋ

갠적으로는 상금은 적어도 참여자도 적어서 참여하면 커피라도 거의 무조건 받을 수 있을 듯하고..

하나를 고르라면 이거를 추천합니다ㅋㅋㅋㅋ

저는 이미 넥스코인 리그는 하고 있고 둘다 할 예정이지만요 ㅋㅋ

스팀 포스터.png

장점 : 비트렉스 관련 전 코인 취급, 실력자들의 예측들을 모두 무료 조회할 수 있음

단점 : 어플만 가능(PC버전 X), 상금이 적음

Sort:  

저두 해봐야겠네요 ㅎㅎ

화이팅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42.47
ETH 2437.8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