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소식] 펀디X 에어드롭 4월1일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아시다시피? 펀디는 매달 이자를줍니다ㅋㅋ

받는방법은... 31일 저녁12시 3시간전부터... 뮤지갑에 걍 보유하고계시면됩니다.(거래소는안됩니다)

3년간 이자주는방식인데.. 한번 다 받아볼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ㅋㅋㅋ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욥

Dear Pundians, it’s the time of the month to prepare receiving your unlocked tokens through airdrop. During the swap period, both NPXS and PXS holders are eligible to receive. Make sure you keep your tokens in the wallet which you own the private key (not the exchange wallet) 3 hours before and after the snapshot time- 11:59 pm GMT+8 Singapore time on March 31. For more detail, you can read our blog at https://medium.com/pundix/april-airdrop-for-both-npxs-and-pxs-holders-a1e40c0f30d8

성투들하시옵소서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전 스팀 채굴을..

스팀도 성투하시옵소서...

인돈사님 전 잘몰라서 ㅎㅎ 인돈사님 오늘 월요일도 힘차게 화이팅!하세요^^

댓글왕 우부님도 화이팅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보팅후 뉴스로 퍼가요 ^^
profil.png

감사합니다~

인돈사님 돈 되는 정보 감사합니다. 이 바닥도 정말 알아야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ㅎㅎ 돈되는정보라기보단... 그냥 펀디X 홀더들은 알아야 할 정보? 정도로 해 두시죠.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이런게 진짜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건데요. 고맙습니다. 예 종종 들리겠습니다. ㅎㅎㅎ

좋은 정보 있으면 제발 제게 귀뜸을..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허니님 저는 똥손이라...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79.48
ETH 2377.6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