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통화 소녀 / 아스트랄의 궁극에 달한 암호화폐 아이돌 탄생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웃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암호화폐(가상화폐는 옳지 않은 단어선택입니다.), Crypto Currency 시장이 점차 커지고
세간의 주목을 받으면서 우리나라에는 암호화폐 관련 얘기를 잘못 꺼내면 투기를 확신하는 눈빛들로 바라보곤 하시죠.. ㅋㅋ
일본은 암호화폐에 대해서 규제보다는 제도권 내로의 편입과 국가적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시대흐름과 분위기가 '가상통화 소녀'라는 걸그룹을 만들기까지 이릅니다.
(나는 아스트랄의 극에 달한 자.. 느낌)

뭔가 트렌디 하고 시대 흐름에 발 맞춰 가는 것 같지만 그래도 정말 아스트랄해!!!

가상통화 소녀는 멤버들이 각각 암호화폐 하나를 모티브로 해서 이름에서 의상 디자인, 가면의 문양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흔적이 보이는 놀라운 걸그룹입니다. (네,, 가면을 씁니다.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가상통화 소녀를 잘 정리해 준 영상을 찾아서 가져왔는데요, 오 정말 정리 잘 하셨네요.
성좌백경의 파생유닛이라고 합니다. (그럼 파생상품? ㅋ)
각각 멤버들은 순서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36555_1280.jpg

  1. 비트코인 캐시 (비트코인에서 하드포크 되어서 나온 일명 중국의 비트코인이죠, 우지한 진영이 밀고 있기도 하고
    자신들이 진짜 비트코인이라고 근거를 들어 주장하기도 하는 이슈의 중심 코인인데 비트코인 캐시를 1번으로
    설정했다는 것은 의미심장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저 나이 순일수도 있고요.

  2. 비트코인 대장님 - 당당하게 비트코인에는 대장님의 칭호가 붙었습니다. 그럴 만 하죠. 2010년에는 일반 랩탑 컴퓨터로도
    채굴이 가능할 정도였다는데 지금은 공장 단위로 24/7 채굴해도 한 개를 채굴하는 데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죠.
    2010년에 저는 노트북으로 무엇을 했었지? 되돌아보게 되는 시점입니다.

  3. 이더리움 (나이 비공개는 왜지 ㅋ 뭔가 이더리움의 샤프한 이미지와 닮았습니다.) 비트코인이 1세대 코인의 대표이자
    현재 장을 담당하고 있다면 이더리움은 비탈릭이 만든 암호화폐 본격 2세대의 대표주자이죠.
    스마트 콘트랙트 기능 구현, 그리고 아직도 개발 중인 잠재력 많은 코인입니다. 왠지 안경을 쓰고 지적으로 보이는
    소녀의 이미지와도 잘 맞아서 흠칫 놀랐습니다.

  4. 네오 - 등장할 만 합니다. 중국의 이더리움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는데 (한국의 이더리움은 ICX라고들..)
    요즘 암호화폐 시장에서 중국을 빼놓고 대화가 어려울 정도로 많은 인구와 가능성이 있는 국가입니다.
    물론 거래소 폐쇄조치를 선언해서 대폭락장을 유발하고 요즘에 채굴까지 규제한다는 설이 돌면서
    앞으로의 흐름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네오 자체는 좋은 코인이죠, 가스도 주고.

  5. 모나코인 ㅋㅋㅋㅋㅋㅋㅋ 코인을 무시하는 것은 결코 아닌데 메이저일까요?
    B급 감성인가? 의아했습니다. 시가총액 순으로 인지도 순으로 메이저들만 넣기에도 7명이란 인원은
    그리 많은 인원이 아닌데 은근슬쩍 모나코인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모나코인의 전망을 밝게 보고 있는
    메세지일수도 있고 한 멤버 쯤은 은근히 비주류를 넣어보자 하고 계획한 것일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 추측입니다.

  6. 퀀텀 - 빗썸에 상장 당시 기존보다 5배 가량 폭등하면서 당시 2만원 부근의 고점에 수 많은 투자자들을 물리게 한
    일명 '만텀'입니다. 중국계로 보는 시각도 있는데 오피셜은 싱가폴에 본사가 있습니다. 6000원 8000원
    횡보가 이어지면서 너도 물리고 나도 물렸다 하며 끽해봐야 '만텀'이라고 놀림을 받던 시절이 불과 몇 달 안되는데
    얼마 전 업비트 기준 12만원대 찍었죠. '금텀'이라는 새로운 별명도 얻게 되었습니다.
    이더리움과 마찬가지로 플랫폼 형식을 가지고 있어서 큐텀 바운더리 안에서의 ICO도 진행 중입니다.
    현재 여러 곳에서 미래 전망이 밝은 코인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7. 에이다 - 아 에이다 ㅋㅋㅋㅋ 가즈아 ㅋㅋㅋㅋ 수 많은 가즈아 짤들을 파생시킨 가장 영향력이 컸던 공신은
    에이다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일본 금융 기업들이 미래 전망을 밝게 보고 있으며 적극적 투자가 이루어지는 등
    에이다는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암호화폐로 등극했습니다. 얼마 전까지 몇 십원 하던 에이다는 그 가치를
    인정받으면서인지 한 때 1600원대로 급상승을 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1세대, 2세대를 잇는 3세대 코인으로 분류되기도 하며 차후에 예상되는 양자컴퓨터의 해킹에 대비한
    솔루션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관적 견해가 들어간 평일 수 있지만 가상통화 소녀에 한 자리 충분히
    할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가총액도 급상했죠.)

maxresdefault (25).jpg
(현재 멤버들로만 포트폴리오를 짜도 훌륭하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maxresdefault (26).jpg

가상통화 소녀들의 실황 라이브 영상은 유튜브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귀여운 곰인형 귀 컨셉의 레슬링스러운 가면을 장착하고 분주하게
안무와 노래를 펼치는 모습이
..아 그래도 역시 아이돌은 케이팝이구나 다시 뿌듯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maxresdefault (27).jpg
가면 때문인지는 몰라도 호흡이 잘 안맞고 연습부족이라고 생각이 드는 감상평입니다. 그래도 함성을 지르며
격하게 환호하는 관객들도 있네요. 아직 데뷔 초이고 존재 자체에 특별함도 있는 걸그룹인만큼 앞으로 관심을 가져보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디 가서 나 요즘 가상통화 소녀 관심 있어! 라고 한다면 음.. ㅋ)

20180124_172031.png
몇 개의 짤을 퍼왔습니다. 저는 풍자 성격의 자막을 써 넣은 줄 알았는데 실제 번역본입니다.
네 맞습니다. 이게 노래 가사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에 있는 많은 이들에게 진심어린 조언과 투자 방법을 다시금 상기하게 해주려는 것 같습니다.
추격매수 위험하죠.
20180124_172050.png
고점에서 물었다간 지옥행이야 ㅋㅋㅋㅋ..ㅜㅜㅜ(웃고만 있을 순 없네요) 이 가사를 쓴 장본인은 적어도
암호화폐 경험담을 많이 들어서 잘 알고 있거나 각종 커뮤니티를 샅샅이 탐독하고 쓴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물려 있을 수도 있고요)
20180124_172042.png
고점에서 매수한 뒤 급락하는 가격에 견디지 못하고 손절매를 하는 투자자들을 놀랄 정도로 존버력이
없어 도망친다고 평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당차고 대범합니다. 요즘 암호화폐 시세가 급등락 하면서
스트레스 받고 계신 분이 많다고 들었는데 그 분들이 보신다면 분명 반가운 글귀는 아니네요.
가상통화 소녀는 투자에 있어 존 버 선생의 투자철학을 따를 것을 권유하는 모양입니다.
20180124_171903.png

잠깐, .. 소개 영상에는 분명 7명이었는데 사진은 8명입니다! 계속 늘어가는 암호화폐의 종류 만큼이나
이 걸그룹은 신규 멤버 추가에 있어 자연스러운 명분이 생길 것 같습니다. 암호화폐의 주목도와 열풍에
발맞추어 기획한 시점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굳이 가면을 쓰고 우스꽝스러운 안무 탓에
매니아, 덕후적 성격이 짙을 걸그룹 같습니다.
이랬다가 가상통화 소녀가 빅 히트를 하면서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하고 유명해지기라도 하면
이 포스팅은 자취를 감추게 되는 것..이..

전체적으로 B급 감성과 유머코드, 아스트랄 함이 함께 하고 일본스러운 정서가 있지만 무언가
색다른 컨셉과 기획을 하고 그것을 런칭하는 단계까지 이끄는 것을 보면
그것도 일본 문화예술산업계가 가지는 특성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기획 단계에서 어느 정도 수요를 예상하고 진행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문득 드는 생각..

(가면을 벗는다면 더 인기를 끌지 않을..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239.77
ETH 2896.7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