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ho wants to get actual information of Zimbabwe? 짐바브웨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

in #cryptocurrency7 years ago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사람들의 지식수준을 알고 싶습니다.
일단, 진짜 쓰는지.
쓴다면 채굴(mining)도 하는지.
비트코인 외에 다른 코인 아는게 있는지/그 근본 차이를 설명할 정도의 수준인지.
그리고 그 만나는 분은 짐바브웨 내에서 어느정도 수준인지, 그 안에서 사회경제적 위치가 좀 있는 사람만 암호화폐를 쓰는지가 궁금합니다:)

Sort:  

네! 인터뷰대상이 어떤 사람인지가 먼저 중요하겠네요...!! 무슨 아티스트라고 했는데 막 잘사는 사람(?)같지는 않았는데, 비트코인을 알길래 사실 물어보고도 놀랐었어요ㅋㅋㅋㅋㅋㅋ남겨주신 질문내용 확인해서 알려드릴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