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단돈 2500원으로 비트코인 구매하는 법

in #cryptocurrency6 years ago

IMG_1363.PNG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입니다.
오늘은 단돈 2,500원으로 비트코인을 구매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초록창 검색어 '비트코인 열쇠고리'검색
    IMG_1366.PNG

  2. 마음에드는 사이트 클릭
    IMG_1365.PNG

  3. 비트코인(실버/골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대시코인 중 맘에 드는 코인 선택
    IMG_1361.PNG

  4. 열쇠고리, 프리미엄케이스, 코인스탠드 중 원하는 옵션 택1(안해도 무방)
    IMG_1362.PNG

  5. 사고싶은 개수 만큼 구입

이상 비트코인이 아닌 비트코인 열쇠고리를 사는
방법이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스팀달러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IMG_1359.JPG
[비트코인 열쇠고리 실물 앞면]

IMG_1360.JPG
[비트코인 열쇠고리 실물 뒷면]

그립감도 좋고 무게감도 있어서 진짜 같습니다 ㅎㅎ
비트코인 초콜릿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상상도 해보네요. 나중엔 돈 많이 벌어서 진짜 거래소에서 1개 구입해 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

Sort:  

네이버까페 통해 들어왔습니다. 한달 된 뉴비신데 명성이 ㅎㄷㄷ^^ 본받고 싶네요~ 이 열쇠고리는 신랑하고 한개씩 나눠 달고 다녀봐야겠네요 ㅋㅋㅋ
팔로우와 미미하지만 보팅하고 가요^^ 자주 들를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엔 돈벌기 보다 소통하고, 댓글 소통 많이하고(하루에 10-20개씩 꾸준히), 명성올리는 재미로 하다보니.. 이렇게 매일매일 꾸준히 하고 있네요. 밋업도 3-4번정도 참여하고 온/오프라인 모임을 꾸준히 참석하니 좋은거 같습니다. 저도 미약하지만 보팅의 의미 느껴보시라고 풀보팅 드립니다 :)

뭐든 꾸준히가 제일 중요한듯해요^^ 조언 고맙습니다~

For future viewers: price of bitcoin at the moment of posting is 8637.00USD

aperitif님 재밋네요!ㅋㅋ비트코인 하나살 수 있는 금액 모으는 그날까지 !!ㅋㅋㅋ 가즈아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예감님 먼저 사셔서 나눔 해주세요 S2

Wow nice post. Keep em coming. will folloy you for more in the future :)

ㅋㅋㅋㅋ 이런 모양으로 된 초콜릿도 많이 봤었죠. 진짜 나오지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나올거 같아요 ㅎㅎ 그때 인증 하겠습니다

ㅎㅎ 진짜 비트코인 한개를 사는 날까지 가즈아!

ㅋㅋㅋ 가즈아 ㅎㅎ 아 저도 을왕리 가고 싶었는데 선약 있어서 못갔네여...

thanks for sharing information

요즘 이런 모형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네 ㅋㅋㅋ 스팀달러도 저렇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기대했는데 실망감 무엇.?
ㅋㅋㅋ 아 예전에 본 관광객 상대로
한국 100원짜리 열쇠고리로 만들어서
만원에 팔던거 생각나네요 ㅎㅎ
퀄리티가 ㅎㄷㄷ합니다

ㅋㅋㅋ 퀄리티 좋아요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합니다

이렇게라도 소유해볼까요? ㅎㅎ

살수 있는만큼 사봅시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157.91
ETH 3096.7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