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코닝 ETF는 좋은 아이디어입니까?

in #crypto5 years ago (edited)

Pixabay

나는 아주 오랫동안 비트 코인에 투자 한 사람이 아니지만 첫 번째 암호 해 겨울을 성공적으로 항해했습니다 (끝났다고 가정). 나는 절정에 이르렀지만 내 포트폴리오 가치가 크게 하락하지 않았다. 나는 진정으로 독창적 인 것에 투자하고 장기적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원했던 것은 더 빠른 속도로 입양 증가 (다시 내 포트폴리오가 다시 녹색으로 변하는 데 도움이 됨)입니다. 더 빨리 사람들은 돈을 저축하기 위해 누군가를 의지 할 필요가 없다는 것과 몇 명의 엘리트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 돈을 소유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빨리 금융 세계에 문제가있는 모든 것을 고칠 수있게 될 것입니다 .

입양은 분명히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Bitcoin은 네트워크 효과에 직접적인 금전적 가치를 부여하고 네트워크 성장에 따른 가격 인상은 채택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btc를 보유하고있는 지갑의 수는 늘었습니다. 입양의 대부분은 소매 였고 이제는 가족 사무실과 다른 기관들이 따라 잡고 있습니다. OTC 데스크는 강력한 제도적 이익을보고 있습니다.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은 고객의 요구가 강하고 큰 은행들이 이미 btc 선물을 정리하고 있다고 말한다.

Pixabay

시장은 또한 btc etfs를 기대하고있다. etf를 승인하기로 한 결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멀어졌다. 그들은 어느 시점에서 승인 될 것입니다. 나 자신은 열망하여 etf 발사를 열망했다. 모든 ETF가 시장에 필요한 추가 유동성을 가져온 후에. 그들은 또한 차갑고 뜨거운 지갑을 운영하거나 별난 공공 / 개인 키를 다루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비트 코인에 노출됩니다. 비트 코인 가격을 새로운 최고치로 끌어 올릴지도 모른다. 모든 좋은,하지만 그럼 정말 다 좋은가요?

나는 ETF가 필연적으로 필요하고 좋은 일이면 늦은 생각을하지 않았다. 나에게이 공간의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비트 코인은 혁명적 인 생각이었고 혁명적 인 아이디어였다. 실제로 더 이상 아이디어가 아니라 혁신입니다. 그것은 금융, 즉 제 3 자의 신뢰의 근본적인 것에 도전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자신의 부의 관리인이 될 수있게하며 또한 거대한 부의 분배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이기도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금융 시스템과 자본 시장이 무너집니다. 성장은 근본적으로 빚에 의해 연료가 공급되고 제로 총상 수상자는 모든 게임을 취합니다. 중앙 은행의 의사 결정은 소수를 선호하는 것입니다. 정부를 로비하고, 정치인을 매수하고, 정당에 호의를 얻기 위해 기부하는 소수. Bitcoin은이 모든 것을 벗어나는 방법이었습니다. 나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사용되는 은행에 돈을 댈 필요가 없었고 나 같은 사람에게 빌려 주거나 추측하여 주주를 부자로 만들면서 돈을 0으로 돌려 주었다. 그것은 부유 한 사람들에게가는 재정적 이익의 상당 부분을 막아 자산 가격을 부풀려서 집을 살 수 없거나 편안한 노년기를 살 정도로 저축하지 못하게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불행하다면, 나는 천년 세대가 직면하게 될지 궁금하다.

그렇다면 왜 ETF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까? 전통적인 자산 관리자가 비트 코인 공급의 상당 부분을 인수하고 비트 코인을 돈이되는 일없이 거래 가능한 자산 클래스로 축소 할 수 있습니다. Bitcoin은 대중적으로 받아 들여지기 직전에 터미널 값에 도달해야하므로 실제 트랜잭션이 발생할 수 있고 사람들은 가격 변동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트 코인이 전통적 투자자들에 의해 거래되는 자산 클래스 인 한, 달러를 대체하지 않으며 항상 $로 평가됩니다. 앞으로 2 년 안에 모두가 기대하는 이러한 경기 침체로 인해 대량 도입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단순히 채택 및 인지도가 여전히 낮고 거래 수수료를 낮추고 수용 가능성을 높이기위한 개발이 여전히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는 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왜 비트 코인이 필요한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Imo, ETF는이 단계에서 시작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주식과 채권에 대한 변동성이 큰 돈이 아닌 비트 코인이 필요합니다. 개발은 수용력을 높이기 위해 (스타 벅스 및 기타 소매 업체가 winklewoss bros 기반 플랫폼을 통해이를 수용하는 것과 같은 뉴스와 같이) 속도를 높여서 지출 및 교체를 용이하게하고 인식을 제고함으로써 소매 도입을 유도하고 사람들을 정말로 중앙 은행에 질문하십시오. 분명히 나는 ​​완전히 틀릴 수 있고 그것은이 공간에 존재하는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흥미롭고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미래가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4866.85
ETH 3369.73
USDT 1.00
SBD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