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쉬라반 저녁"

in #crocodile4 months ago

마가마흐.jpg
https://bit.ly/4cpn44R

[참고: 다음 이야기는 실화를 바탕으로 합니다. 다음 이야기는 오래 전 우리 가족에게 일어났던 비극적인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그것은 오래 전 일이었습니다. 마을에 있는 어느 부유한 집의 바쁜 하루의 마지막 시간이었습니다. 슈라바나 달 그래서 작업량이 조금 더 늘어납니다. 이때는 마을에 벼를 심을 때이다. Aush는 주로 빗물을 먹인 쌀입니다. 아사다(Asadha) 달에 모판을 준비하고 슈라반(Shravan) 달에 묘목을 심습니다.

이 기간 동안 마을의 농부들은 추가적인 압박을 받습니다. 해가 뜨자마자 그들은 들판으로 나간다. 그런 다음 그는 하루 종일 벼 모종을 심고 저녁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업무 압박 때문에 집에 밥 먹으러 올 수도 없습니다. 그들은 아침 일찍 일어나 큰 냄비에 쌀, 소금, 타마린드, 청양고추를 담아 수건으로 묶어 밭으로 나갑니다. 현장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한쪽 위장은 판타를 먹습니다.

그 후 정오쯤에는 밥, 달, 카레를 가지고 집에서 나와 다시 냄비에 담고 수건을 묶는다. 농부들은 일과 중간에 이것으로 배를 채웁니다. 그런 다음 다시 지속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저녁에 집에 돌아와 저녁에 잠이 들었습니다.

이 집의 경제는 주로 농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슈라바나(Shravana) 한 달 동안 매일 10~15명의 농부가 이 집에서 일합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하늘이 흐렸습니다. 농부는 모든 분야에 있습니다. 아침부터 비가 내렸습니다. 오후에는 비가 많이 내리지 않지만 여전히 부슬부슬 내리고 있습니다.

할머니는 집의 가장입니다. 겁나 빠른 여자. 이 집은 과거에도 여러 번 강도를 당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끔찍한 강도 사건 이후 강도들이 모든 것을 가져 갔을 때 이 집의 할머니는 강도들을 따라와 호글라 숲의 강도들의 지도자에게 다가갔습니다.

그 당시에는 강도가 매우 위험했습니다. 특히 Bagdi 강도. 그들에게는 자비가 없었습니다. 그 사람들은 적은 돈이나 낡은 옷 한 벌을 위해서도 서슴지 않고 살인을 저질렀습니다. 여자의 목걸이를 빼앗는 간단한 방법은 원펀치로 목을 내리는 것이었습니다. 여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그들이 얼마나 끔찍한 강도인지 이해하십시오. 영국인은 열심히 노력했지만 강도를 처리할 수 없었습니다.

할머니는 이 끔찍한 도적장을 자신의 종교적인 형제로 삼음으로써 약탈한 물건을 모두 되찾았을 뿐만 아니라, 도적장에게서 누나로서 많은 금을 얻었습니다.

암탉 할머니는 오늘 아침부터 매우 바빴습니다. 집에서 쌀을 재배합니다. 그 당시에는 더 이상 정미소가 없었습니다. 벼에서 쌀을 추출하는 유일한 방법은 체질입니다. 할머니는 아침부터 집을 감시하느라 바빴습니다. 약 10마나의 벼를 수확하여 쌀을 추출합니다. 집에서는 약 560입니다. 쌀은 하루 세 번씩 560명 분량의 밥을 짓는다. 얼마나 많은 쌀이 필요했을지 상상하기 쉽습니다.

밥 짓기가 거의 끝나갈 무렵 저녁이 되었다. 할머니의 저녁 목욕 시간이었습니다. 노파의 언어로 몸을 씻는다. 할머니는 아침 일찍 일어나 집 뒤편의 운하에서 목욕을 하곤 하셨다. 집에는 거대한 연못이있었습니다. 그런데 할머니의 습관은 운하물에 목욕하는 것이었습니다. 폐쇄된 수영장에서 목욕을 하면 부정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몬순 운하 물 속의 토이툼부르. 끔찍한 전류입니다. 운하는 더 이상 운하가 아니며 강의 형태를 취했습니다. 장마철에는 운하가 이렇습니다. 일년 중 다른 때에는 물의 흐름이 느립니다.

아직 저녁이 아니었습니다. 하늘에는 약간의 빛이 있지만 구름이 많아 저녁처럼 보입니다. 할머니의 푸조안익의 추격전. 그는 재빨리 집의 소녀들에게 다마에 밥을 준비하라고 말했습니다. 그 후 그는 Khas Jhi에게 전화를 걸어 알칼리, 기름, 수건을 가지고 운하 둑으로 가라고 요청했습니다.

옛날 마을에는 비누가 없었어요. 사람들은 목욕을 하면서 알칼리성 물질로 몸을 닦곤 했습니다.

운하 둑의 한 곳에는 야자나무 줄기를 잘라서 아름다운 플랫폼이 만들어졌습니다. 이곳이 바로 가트입니다. Zhi가 와서 산길 근처에 섰습니다. 한 손에는 알칼리, 다른 손에는 오일병, 어깨에는 수건이 들려있습니다. 주변이 점점 어두워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습니다. Ilshegundi 비.

운하 둑에는 강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습하고 찬 공기. 매우 추운 바람에. 귀 주변에는 개구리와 딱정벌레의 끊임없는 울음 소리가 가득합니다. 저 멀리 어딘가에서 여우가 부르고 있어요 - 물담배 후아, 물담배 후아.
종소리, 금관악기, 소라 소리가 집에서 울려퍼집니다.

조용하고 비에 젖은 슈라반의 저녁.

그 때 할머니가 오셔서 산길 단상 근처에 서 계셨습니다. 그는 Zhi에게서 기름을 가져다가 그의 머리에 발랐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플랫폼을 밟고 천천히 운하 물 속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는 물에 살짝 담그고 알칼리성 물로 손과 발을 씻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사다리의 마지막 계단을 밟자마자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갑자기 운하 물에 큰 흔들림이 일어났습니다. 쿵 하는 소리, 할머니의 부드러운 윙윙거리는 소리, 그리고 희미한 소리가 들렸습니다. 가트가 끝날 무렵, 거대한 바다악어가 있었습니다. 죽음의 사자를 만나보세요.

그러면 모든 것이 다시 조용해집니다. Zhi의 겁에 질린 눈 앞에서 핏줄기가 운하의 물과 섞이기 시작했습니다. 커다란 톱니 모양의 꼬리가 한때 물 위에 떠 있었다가 다시 가라앉았습니다.

멀리서 들려오는 금관소리, 소라소리가 아직도 들려옵니다. 삶은 영원하고, 죽음은 피할 수 없으며, 죽음은 사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