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츠는 과연 어떤 코인인가? What is CREDITS?

in credits •  last year 
크레딧츠는 어떤 코인인가!


간단히 말하면 이더리움의 다음세대라고 보면 된다.EOS, NEO, TRON 등과 같은 자체 플랫폼을 가진 코인이다. 


크레딧츠는 그동안 많은 이슈를 일으켰던 코인이다. 

 ICO가 2018년 2월 17~18일에 진행 되었는데 단 몇 시간 만에 퍼블릭 세일이 끝난 인기 있었던 코인이었다. 

하지만 TPS 속도 1백만을 슬로건을 내세운 크레딧츠는 그 속도가 불가하다는 이유로 스캠이라는 설도 있었다. 

그러다 보니 정말 호불호가 가장 갈린 대표적인 코인으로도 유명하다. 

게다가 러시아 코인이라는 이미지로 인해 사실 많은 불이익을 당한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그들이 발표했던 로드맵을 그들은 근 4개월 동안 약속을 지켜왔다.


알파 버전에서 488K 속도를 보여주었고 이달인 7월15일에 메인넷을 발표할 예정이다.

정말 1백만 tps 속도가 가능할까?개인적으로 가능할 거라고 생각한다. 

만일 1백만이 아니고 50만 tps 속도이더라도 현 블록체인중에서는 가장 빠르다 아니 현재 가장 빠르다는 visa(25k) 보다도 훨씬 앞서는 속도이다. 


그럼 속도가 빠르면 무엇이 좋은 것일까 우선 거래가 빠르게 진행 될 수 있다. 

현재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거래하고 사용하다 보면 컨트렉트 결과가 너무 늦어 혹시 내가 보낸 누가 보낸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이 해킹당하거나 아니면 전송이 잘못된 것 인가 하고 경험해 본적은 누구나 다 있었을 것이다. 

어쩔때는 다음날에 도착하는 경우도 있기도 하다. 하지만 비자카드는 사용하고 최대한 1분 안에는 핸드폰에 사용내역이 나오는데 Credits의 TPS속도 1백만은 사용하자마자 결과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1백만 tps 속도는 다양한 분야에서 절대적으로 필요로 한다.무엇보다 우선 비자카드와 같이 쉽게 지불할 수 있으며 신용거래, 입출금, loT, 의료계의 빠른 정보 전달이 가능하다. 


또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거래 시 그동안 만만치 않은 비용이 들어감에 당혹스러웠다.하지만 크레딧츠는 약 0.0001USD 이다. 한화로는 약 0.1원이 된다. 


크레딧츠 기본 정보

https://credits.com/ 

크레딧츠 다른 코인과의 성능과 기능 비교

https://credits.com/en/Home/Comparsion 

크레딧츠 메인넷 발표일2018년 7월 15일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robbbin,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Congratulations @robbb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