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제가 나눔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 Event !

in #creative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입니다.

음.. 사실 시험기간에 원래 다른거 막 정리정돈이 재밌고 다들 그러시죠 ??

저도 정리정돈을 하다가.. 우연히 갤럭시 무선 충전기를 발견해서 제껀 이미 있고 어쩌지 하다가 스티밋에 나눔을 해보려 합니다.

음 저번에 T-shirts 나눔부터 어떻게 공정하게 기회를 나눌 수 있을까 고민해보았는데

네X버에 사다리 타기..? 이런걸 이용해서 뽑아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ㅋㅋㅋ 공정하게 녹화본까지 올려야겠어요

사실 저도 이게 정확히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


갤럭시 S6~S7 ? 무선충전기라고 하네요.

신청하실 분들은 댓글에 (신청합니다) 라고 남겨주시면 됩니다 ! 신청은 20일 오후 18:00시 까지 받도록 할게요 !

@louispark이였습니다 ! ㅎㅎ

  • 보팅 & 팔로우 & 그리고 댓글 !! 남겨주시면 늦더라도 꼭 찾아 뵙겠습니다 :D
Sort:  

저는 노트4라서 응원만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신청합니다
와 이런 나눔을 하시는군요!!! 대박입니다 ㅎㅎ

요즘은 조금이나마 어떻게 스티밋에 활기를 불어넣을지만 매일 생각한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신청합니다.
저 갤럭시 s6 블루토파즈 색상입니다! ㅎㅎ..

넵 :) 좋은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그랬으면 좋겠네요~^^

무선 충전기군요!

저에게는 너무 최신식의 제품? ㅎㅎ

좋은 나눔 응원합니다!

넵 ㅎㅎ 작은 나눔도 기쁘게 할 수 있으면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 감사해요 :)

오! 나눔 이벤트 하시군요 저도 신청해봅니다. ㅎㅎ

넵 !!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ㅋㅋ받고싶ㄱ짐만 폰이 갤3리네요 ㅎㅎ

ㅎㅎㅎ 다음엔 다른 걸 나눔할지도 몰라요 ! 종종 들러주세요 ~

✈ 나눔은 항상 사랑입니다. 응원할께요!

항상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오!! 신청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2일날 뵐게요 :D

갤럭시가 아닙니다 윽. ㅠㅠ 아쉽네요

윽 ㅠ 다음에 다른거 나눔할때 참여해주세요 :ㅇ

대단하십니다 ^^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려는 노력 엄지척!! 비록 전 아이폰이라 불참이지만 이벤트 구경은 피드로 할게요 :)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엔 다른 아이템으로 나눔을 실천 해보아야겠어요 구경 많이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578.94
ETH 2625.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