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마블 선글라스 스팀 구매 인증합니다!

in #creativekorea7 years ago

@korairforce [Milkypig] 인사올립니다.

얼마 전 스티밋 kr-market에서 @toktok님이 판매하는 마블 선글라스를 뉴비에게 지원하는 @woo7739님 이벤트에 담청되었습니다 ^^!(뉴비라서 행복합니다.)

스티밋 시작한 지 얼마 안 되는 뉴비지만 스티밋만큼 뉴비 챙겨주고 이렇게 초반부터 장기적인 발전 생각하는 커뮤니티는 없다고 봅니다 ㅎㅎㅎㅎ(온기가 느껴지는 블록체인입니다 xD)

저도 나중에 고랩이 되어 뉴비들에게 많은 것을 베풀 수 있는 스티머가 되길 바라며 글 올리겠습니다..!
(그나저나 큰일 입니다... 가상화폐 관련 글을 공부해서 게재해야 할 판에 커뮤니티에 빠져버렸습니다.. 이번주 주말에 글 하나 더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해야겠습니다 하하하..^^!)

마블 선글라스 인증.png

배송 시작한지 하루만에 도착한 마블 선글라스는 포장부터가 웅장하고 세련된 MARVEL을 연상시킵니다!

선글라스 케이스를 포장하는 박스도 튼튼하게 선글라스를 지켜주었기 때문에 안전하고 깔끔하게 배송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선글라스 렌즈 부분과 선글라스 다리에 상처가 나지 않게 섬세하게 비닐 포장 되어 있던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

마블 선글라스 인즞ㅇ 2.png

착용샷입니다.

오늘 택배가 도착해서 받자마자 한 컷, 퇴근하고 한 컷 했습니다 ^^!

헐크를 좋아하지만 미쳐버린 헐크같은 모습을 하고 있기에 인증할까 망설였지만,

'그래도 마음에 드는 걸 어떡해!'하고 찍어버렸습니다. (혹시 매출 감소에 영향이 있다면 글 삭제하겠습니다 ㅠㅠ)

색하고 Frame은 정말 마음에 들고, 렌즈도 얼마나 깨끗하고 빛나던지 셀카 찍는 제 손이 다 비칠 정도였습니다.

금일 스팀 티도 구매하였는데, 나중에 티하고 같이 인증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온몸과 액세서리가 스팀으로 도배되는 행복한 상상을 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길 바랍니다^^!

Sort:  

저도 이벤트 당첨 뉴비입니다.
오늘 인증포스팅 올렸죠~
아 오늘이 아니네. 어제네요...ㅋ
좋은포스팅으로 만나요^^

Welcome to Steem @korairpower I have sent you a tip

hellow, nice to meet you botty. thx for giving me the tip
we can keep in touch If you want. I will remember today ^^

ㅎㅎ저도 받았는데 좋더라구요 ㅎㅎ군인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가 많을 때는 뉴비라서 덕을 봅니다.. ㅎㅎ ㅎ ㅎ

당첨부럽습니다 ㅠㅠ

강력한 뉴비력으로 담청되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it, @korairpower!

Hope you enjoy being here!

This message was written by my introduceyourself bot.

Are you bot? haha
I don't know why you use this bot.. just hang out with everyone?
so amazing. nice to meet you

It's a bot to say hi haha, but I'm a real person actually 🙂

인증글은 언제나 보팅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잘어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 보팅 감사드려요~ 저도 찾아뵐게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ㅋ
저도 이 이벤트 당첨됫는데 대 만족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만족스럽습니다. ㅋㅌㅋㅋ

당첨 축하드려요~ 현직 군인이신가요! 보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저도 빨리 보팅 파워를 채워서 보팅하러 다녀야 할 텐데요 ㅎㅎ
팔로우 합니다!

공군이신가보네요 ㅎㅎㅎ 전 공군 병사출신인데.. 19비에서 근무했었습니다 ㅋㅋㅋ

와우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 마음에 드신다니 기분이 좋네요~
이번 여름 즐겁게 착요하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