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KR-Creative 프로젝트 구상 스티미안님들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

in #creativekorea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이 발전하는데 노력하시는게 대단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이런쪽은 제가 잘 모르지만 실제 아이템매니아처럼 1:1 거래로는 힘들려나요?(거래요청 물품전달 입금) 아니면 본인이 직접 제작판매 방식이거나 정말 팔아야되는거면 본인 계정에 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잘못이해한거면 죄송합니다.

Sort:  

아니에요 ㅎㅎ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아이템 매니아 처럼 1:1 거래도 가능은 하겠지만 안정성 측면에서도 한번 생각해 보아야 될것 같습니다. 뒤에 의견은 팔로워가 많은 분들의 경우 본인이 직접 판매하고 싶은 물건이 있으면 노출될 확률이 높지만 상대적으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creativekorea를 하고 싶은 분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는데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여 KR 커뮤니티의 다수 사람들이 많이 알고 거래할수 있는 장소를 만드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군요 그 커뮤니티가 생성되면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생성을 위해 노력해볼게요 ~ 응원해주시니 뭔가 힘이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460.59
ETH 2624.4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