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skuld2000 님이 지원해주신 '스팀티' 와 @woo7739님이 지원해 주신 '선글라스' 수령 '후기' 및 '착용인증' 입니다!

in #creativekorea7 years ago (edited)

대문3.png

안녕하세요! 쿠보입니다!!!

어쩌다 보니 어제 그제 이틀간 포스팅을 못했습니다...ㅠ

뭔가 마음이 찜찜한게, 숙제를 안한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최소 하루에 하나 씩을 포스팅 하기로 스스로 약속했었는데...

사실 약속을 어긴건, 최소 2일에 하나씩 영어 포스팅 하기로 한 것도... 어허허허

아무튼, 오늘은 그동안 이벤트에 당첨되었으나 하지못했던 '인증'을 해보는 시간을 갖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사실 두 아이템 다 받은지 대략 1주 반... 이 되어가는데요...

각각 하나씩 인증하는 것 보다, '쓰고 입고 한번에 인증하자!!!'라는 생각이 들었고,

막상 쓰고 입고 인증하려니, 어디 입고 쓰고 나갈데가 없어서...허허허허허

인증이 너무 늦은점, @skuld2000 님과 @woo7739 님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포스팅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착용샷은 부끄러우니까... 맨 아래에 넣겠습니다... 어허허허ㅎㅎㅎ)


1. @woo7739 님께서 지원해 주시고, @toktotk 님께 구매한 '마블 선글라스'


1.jpg

네, 처음으로 인증해볼 것은 '마블 선글라스' 입니다.

이 선글라스는 이벤트에 덧글을 '달자 마자' woo7739 님께서 스팀 달러를 보내주시고,

받은 스팀달러를 toktok님께 '보내자 마자' 배송해주 셔서... 정말 빨리 받았는데...

저희 쿠가 선글라스 예쁘다며 '이거 내가 놀러갈때 써도 되?!' 하고 묻기에...

쿠 주소로 배송을 받고, 저는 어제 처음 보았습니다... 어허허허허

(사진은 제 부탁으로 쿠가 미리 찍어주었습니다 ㅎㅎㅎ)

2.jpg

사실 저는 마블 덕후라... 종이 박스에 'MARVEL'이라고 써있는 것만 봐도 마음이 두근두근 합니다 ㅎㅎㅎ

어제는 스파이더맨도 보고왔는데 ㅎㅎㅎ 마블 선글라스를 쓰고 가서 마블 영화를 보다니 어허허허

진짜 덕후가 된 기분입니다 ㅎㅎㅎ

영화관에서 나오는 광고를 보니 '현대차'랑 마블이 콜라보로 차를 새로 출시했던데 (코니?! 인가...)

역시 디즈니의 판촉?능력이란... 하며 새삼 감탄했습니다 ㅎㅎㅎ

3.jpg

상자를 열자 이렇게 선글라스가 착 들어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다리는 하얀색이고, 렌즈는 무광?! 무반사?! 인... 008-BW 모델이었는데요,

처음에는 온통 까만걸로 할까 하다가 쿠의 안목을 믿고 고른건데,

이거 예쁘더라구요... 기간내에 한 개 더 구매할껄 싶었습니다ㅠ

4.jpg

비닐을 벗기면 요롷게... 평범한 모양이긴 한데,

저한테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ㅎ (제 생각입니다 어허허허허 ㅎㅎㅎ)

5.jpg

뒷면을 보시면,

다리에 이렇게 'MARVEL'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ㅎㅎㅎ

어... 착용 인증은, 스팀 티셔츠 수령기를 보여드린 다음에 한번에 하겠습니다 ㅎㅎㅎ

얼굴 따로 몸 따로 하는것보다 한 번에 하는게 '여러분의 시력' 에도 좋으니까요 어허허허허 ㅎㅎㅎ


2. @skuld2000 님께서 지원해 주시고, @changkyun07 님께 구매한 '스팀 티셔츠'


6.jpg

주문은 이 티셔츠를 더 먼저 했지만, 배송은 선글라스 보다 조금 늦게 받았습니다.

스팀티를 주문했다는걸 잊고 있다가, 갑자기 택배가 왔길래

'어... 이게 뭐지...' 하고 잠시 고민하다가 깨달았습니다 ㅎㅎㅎ

7.jpg

포장 안에는 이렇게 티셔츠가 챡 들어있었는데요,

그냥 큰 스팀 로고가 박혀있는 티셔츠도 좋지만, 이 고래가 너무나도 귀여워서 ㅎㅎㅎ

일 초의 고민도 없이 이 디자인을 골랐습니다 ㅎㅎㅎ

8.jpg

사실 이 고래가 '커~다랗게' 박혀 있는 티셔츠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럼 조금 이상할까요?! 어허허허허

캐릭터가 정말로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너무나도 귀여워요!!! 어허허허허 ㅎㅎㅎ

9.jpg

한번 촥~ 펼쳐보면 이렇습니다 ㅎㅎㅎ

저는 보통 100은 딱 맞고 105는 조금 큰, 애매한 몸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데

가끔씩 105도 너무 딱 맞을 때가 있어서... 작으면 어쩌나 고민했지만

알맞게 잘 맞더라구요 ㅎㅎㅎ

다만 가슴이... 쿨럭... 네... 운동을 좀 더 해야겠습니다 어허허허허 ㅎㅎㅎ


3. 착용 인증


10.JPG

어제는 이 티셔츠를 입고 선글라스를 쓰고 쿠와 영화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허허허 이렇게 저렇게 다양한 각도에서

이리 저리 사진을 찍어보고, 바깥에서도 찍어보고 안에서도 찍어보고 했는데...

그나마 실내에서 쿠가 찍어준 이 흔들린 사진이 제일 낫더라구요 어허허허허 ㅎㅎㅎ

'비율'상 서서 찍은 것 보다는 앉아서 찍은게 더 낫구요 ㅎㅎㅎ

외모에 별로 자신이 없어서 얼굴 사진을 올려야 하나... 고민했는데

선글라스로 착 가려주니까 그나마 볼만? 합니다 어허허허 ㅎㅎㅎ

네... 그럼... 이것으로 인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스팀티를 지원해 주신 @skuld2000 님과 선글라스를 지원해 주신 @woo7739 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인증이 늦은 점도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ㅎㅎㅎ

잘 입고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i wish i could understand your language.. hmmmm.. anyway, whatever it is, its original,, commend you for that

It's a review and Thanks post of 'Steemit T-shirt' and 'MARVEL sunglass' that I bought with supported SBD.

ㅋㅋㅋ 부러워요!!!

아하하하 감사합니다!
고마우신 분들 덕분에 좋은 물건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선글라스 낀 사진 멋있네요!

얼굴 사진 올리는게 익숙치 않아서 조금 부끄러웠는데...
그래도 많이 가려줘서 다행입니다... 어허허허허 감사합니다!!!

티셔츠 정말 이쁘네요^^ 잘보고 갑니다!

로고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ㅎ
뭔가 같은 무늬로 커다란것도 있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와!!!!!!!!!!!!!간지 !!!!ㅎㅎㅎ부럽습니다!!! ㅎㅎㅎ

아하하하 감사합니다 ㅎㅎㅎ
인터넷에 얼굴 올리는건 익숙치 않아서인지... 참 어색하네요 ㅎㅎㅎ

멋진 인증샷 입니다 ^^ 티셔츠 저도 갖고 싶네요 ㅎ

감사합니다!!! 티셔츠 아마 지금도 판매중이실거에요!!! ㅎㅎㅎ

네 ^^ 알겠습니다. 15일에 뵙겠습니다. ㅎ

넵!!! 의정부에서 뵙겠습니다!!! ㅎㅎㅎ

고래가 커~다란 티셔츠 원하시면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인증샷 멋저부러요^^

아하하하 감사합니다!!!! 왕고래 티셔츠... 탐납니다 ㅎㅎㅎㅎ

축하 드립니다~ㅎㅎ
썬글래스가 잘 어울리시네요~

앗! @skuld2000님!!!!
티셔츠 잘 입겠습니다!!! 덕분에 저도 스팀티를 갖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선글라스 잘 어울리시네요~ 다음에도 좋은 물건으로 마켓 한번 해볼께요 ^^

선글라스 하나 더 구매할걸 참 아쉽습니다 ㅎㅎㅎ
다음 물건도 기대하겠습니다!!!

오오 잘 어울리세요 ^^ 인증 멋집니다!!

아하하하 감사합니다!!! 인증이 사진 올리기 까지 고민이 참 많다는걸
느꼈습니다... 어허허허 ㅎㅎㅎ 인증 많이하시는 분들 대단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