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Art Challenge entry : EOS Edition] - Animation style & GIF [크립토 아트챌린지-EOS]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오늘은 @sndbox에서 진행하는 Crypto Art Challenge [Round 5: EOS Edition]에 참가하기 위해 작화를 해보았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링크

https://steemit.com/art/@sndbox/crypto-art-challenge-round-5-eos-edition


1. 작품설명 '새벽의 여신 EOS (Goddess of Dawn)'

새벽의 여신을 애니메이션 기법 형태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서서히 어둠을 뚫고 밝은 빛을 가져 오듯이 코인판의
떡상을 캐리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둠

새벽의 여신 에오스 이팩트 _어둠.jpg

새벽

새벽의 여신 에오스_새벽.jpg

GIF

새벽의-여신-에오스-이팩트_작은거.gif


2. 작업 방식

노트8로 생각 날때마다 스케치를 합니다.
도형 합체, 석판, 여신 등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요즘 한창
여캐를 연습중이니 여신을 선택 합니다.
스케치2.jpg
스케치1.jpg


PC로 이미지를 옮겨 포토샾으로 선을 따고 기본 채색을 입힙니다.
셀 애니메이션의 느낌이 나도록 투톤으로 그림자를 넣어줍니다.
채색1.jpg
배경은 예전에 그려 두었던 도시 야경을 가져옵니다.
https://steemit.com/kr-art/@ryh0505/with-jesus-7


신비감을 내주기 위해 이팩트를 넣기 시작합니다.
이팩트.jpg


전체 작업 GIF

이오스작업과정.gif


처음 EOS이름을 들었을 때는 MMORPG EOS(에오스)가 생각났었습니다.
네 뭐 그렇습니다 직업병이지요 ㅎㅎ
그러다 검색을 통해 EOS라는 코인을 찾아 보게 되었고 개발자 이름이
댄이라는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한글자판으로 EOS를 치면 ㄷ+ㅐ+ㄴ = 댄이 되더군요.
이거 노리고 만든건 아니겠지요ㅎㅎ;;

앞으로도 EOS의 성공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링크

https://steemit.com/art/@sndbox/crypto-art-challenge-round-5-eos-edition

Sort:  

TOP 5 선정되신 것 축하드려요! ^---^

움효효 한손님도 축하드려요~
이렇게 알려주시고 넘 감사하네요
즐거운 날입니다!!

보석반지가 어릴적 보석반지사탕이 생각나네요
저는 언제쯤 부인에게 저런선물을 할수있을까요.. ㅠㅠ

ㅎㅎ 보석 반지 사탕 어릴때 5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최근에 애들이 500원에 사먹더라구요. 스달이 십만원가면 다야반지 한개 선물 해야죠~

새벽의 여신 EOS.. 너무 잘 그리셨네요.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태그 가보니 대단한 분들이 많더라구요
생각하는 것도 비슷비슷 하고 ^^;;
그래도 글로발~ 하게 참여해 보는 거니 의미가 있네요 ;D

(╹◡╹)오~ 참여하셨네요... 한국분들이 싹쓸이 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눈팅만 하다가 이번에 참여해 봤네요 ;D
그냥 하던데로 하고 싶은 것 그렸는데
이게 선정 기준 같은게 있을까요?

오오 —!! 십자군님 그림 응원해요:) 잘되면 좋겠어용 !!! 근데 댄과 EOS... 별거아니지만 신기...!!!

ㅎㅎ 응원 감사해요~
댄과 eos 소름이에요.. 뭐 다른분들은 다들 알고 계셨을 라나요 ㅋㅋ

오 새벽에 떡상해줄것 같은 여신!! ㅎㅎ
이오스를 한글로 치니.. ㄷㄷㄷ 댄은 한국인 이었던가 ㅋㅋ

ㅎㅎ 5월 접어들면 다시 떡상 갈듯요~
댄은 무서운 우연의 일치이죠 ㅋㅋ

우와 너무 멋집니다 +_+

감사합니다~
아트 큐레이션 마무리 잘되시고 포스팅에서 자주 뵈어요 ;D

이제 한국분들도 크립토 응모 많이들 하시네요.^^
좋은 결과있으시길 바랍니다!!

네 저도 주변분들 포스팅 보고 따라 하는거에요~
참가에 의의를 두고요 ;D

십자군님, Top5 선정되신 것 축하드려요.
@축하해

감사합니다 살면서 이런날도 오네요 ~ㅎㅎ
여러모로 기분 좋은 날입니다
축하해~도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매일 감사합니다 ;D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