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로고 아트 챌린지(리플 에디션)_Crypto Logo Art Challenge [Ripple Edition]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This is my entry for logo art challenge hosted by @sndbox.  Inspired by Banksy.

Title: The girl with Ripple balloons. _ 리플 풍선을 든 소녀.


The Process

Banksy is an anonymous England-based graffiti  artist, political activist and film director. His satirical street art  and subversive epigrams combine dark humor with graffiti executed in a  distinctive stenciling technique.

 

I designed this work using Adobe Illustrator and Photoshop. 


Thanks for read my post. 


Sort:  

헉 벵씌의 벽화를 저렇게
리플 풍선 대박입니다 애런님 =]
진짜 센스 넘치십니다 !!
꾸준한 참가에
샌박스에서 honorary award 수여해야하는것 아닌가요

(^-^) 뱅씨아저씨 너무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중에 한명인데 풍선이랑 리플이 너무 비슷해서 했는데 샌드박스에서 좋아할지는 모르겠어요. ㅎ 이왕 이렇게된거 다른 코인들도 시리즈로 쭉 해볼려고요.

리플 저 풍선 타고 쭉 날라갔음 좋겠습니다^^

(๑>◡<๑) 전 리플은 없지만~ 리플 가즈아~ ㅎ 풍선을 더 넣을걸 그랬습니다.

앗, 벌써 목요일이네요!
아이디어 하나 떠올랐는데 이미 마감 ㅠ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겠군요..

(๑>◡<๑) 시간이 뚝딱지나가죠~ 다음은 비트코인캐시 아니면 라이트코인일것 같아요~ ㅎ

ㅎㅎ 정말 재밌는 기획인 것 같아요.

다음엔 스모모님도~ 도전!!!

흘러내린 페인트느낌이 좋아요.
풍선 든 소녀도 예쁘구요.
또 당선될 것 같은 예감^^!

(^_^:) 처음 아이디어 스케치는 버려버리고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중에 한명인 banksy로 해보고싶어서 해봤는데..이번에는 힘들것 같아요~

또 당선되셨네요.
완전 프로당선러이십니다.
제가 된다고 했잖아요.
축하드려요, 아론님!^^

(╹◡╹)감사합니다... ㅎ 프로당선러가 되버렸네요... 다음코인도 참가합니다:-)

디자인이 참 이뻐요. 눈에도 쉽게 들어오고.. 솜씨가 넘 좋으십니다 ^^

(๑>◡<๑) 옥자님 감사해요~

리풍선) 🎈리플타고 날아 올라 🎈

(^_^) ㅎㅎ 🎈 두둥실~

멋지네요. 저는 이런 능력이 없어서...
오직 키보드의 글자로만 소통합니다. ㅠㅠ
피흘리는 리플인가요? 라고 생각했는데
댓글들을 읽어보니 페인트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글을 잘쓰시니 얼마나 부러운데요. 암호화폐 아트공모전이 있는데 꾸준히 도전해보고있습니다:-)

아론님 아이디어 멋쪄요!!
1등했음 좋겠어용!!!ㅋㅋ
전 이것저것 하느라 결국 참여못했네요ㅎㅎ 다음엔 꼭!!

(^_^) 감사합니다. 경아님이 참여하시면 완전 좋죠.. 저는 선택되면 좋겠지만 이젠 참가하는데 의의를 두고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로 해보려고요. 다음은 비트코인 캐쉬일지 라이트코인일지 ... 스팀잇 로고면 좋은데요...

very good idea! well done!

(╹◡╹)Thanks~ I never expected I would be chosen.

Really cool idea! Congrats on winning! I hadn't seen your proposal :)

ヾ(๑╹◡╹)ノ"Thank you so much! Congratulations~ l love your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