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로고 아트 챌린지(라이트코인 에디션)_Crypto Logo Art Challenge [Litecoin Edition]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This is my entry for logo art challenge hosted by @sndbox.  Inspired by Yoshitomo Nara.

Title: Litecoin is only one! _ 라이트코인은 오직 하나!



The Process

Yoshitomo Nara is a Japanese artist. He lives and works in Tokyo, though his artwork has been exhibited worldwide. Nara has had nearly 40 solo exhibitions since 1984. His art work has been housed at the MoMA and the Museum of Contemporary Art, Los Angeles (MOCA). His most well-known and repeated subject is a young girl with piercing eyes.


YOSHITOMO NARA, Life is Only One!, 2007, acrylic on wood.


I designed this work using Adobe Illustrator and Photoshop.  


Thanks for read my post. 


Sort:  

It's so cute!

(๑˃̵ᴗ˂̵)땡큐베리머치입니다.

우왕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Life is only one -> Litecoin is only one으로 하신 것도 너무 센스 있고요 +_+

(╹◡╹)이송이님 감사합니다 😊 ㅎㅎ

아론님 요시모토 나라에서 영감받은 스케치였군요!! 귀여워요!!!ㅋㅋㅋㅋ
컨테스트 한국이 다 휩쓸었으면 좋겠네염ㅋㅋ

(╹◡╹)나라씨가 은근히 생명을 소중히 여기더라고요. 한번 가까이서 만날 기회가 있었는데 왜 사인은 안받았는지... 아직도 후회가 됩니다. 바보~
◕‿◕ 이번에 한국이 휩쓸것 같던데요.. ㅎㅎㅎ

앗 귀여워라 ㅎㅎ 새침쟁이 꼬마네요 ^^ 굿럭 입니다 !

(╹◡╹)감사합니다 ~ ㅎㅎ

아론님, 요런 느낌 그림도 그리시네요.
색다른 느낌이에요.
쿠션을 보니 귀여운 것도 좋아하실 듯 ㅎㅎ
프로필 이미지도 귀엽구 ㅋㅋ

(╹◡╹)쿠션 완전 귀여워요... ㅋ 평소엔 대놓고 따라서 그리지못하지만 공모전 핑계로 맘넣고 좋아하는 작가들 흉내내기 하고있습니다... ㅎ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25$ 보팅 완료

대박 사건 너무 좋은 작품들이 많네요

kr-art 흥하라는 의미에서 제 이벤트도 태그로 kr-art 달았습니다

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우왓! Joeypark님 감사합니다 ~

은을 만드는 금손이시라니.... 다 가지셨군요.. (털썩)

(╹◡╹)과찬이십니다. 요즘 스팀잇 시작한 후 점 더 그림을 그리게 되네요. ㅎ

표정이 즐거워보이네요 ㅎㅎㅎ
은과 같은 라이트코인은 하나다!!

(╹◡╹)라이트코인 찰리리가 비트코인을 두고 가끔했던 말입니다. 비트코인은 하나다. 요시토모 나라 작품가운데 라이프 시리즈가 있어서 한번 접목해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