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아트+디자인 챌린지(스텔라!)_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8: Stellar]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This is my entry for logo art challenge hosted by @sndbox. Inspired by Osamu Tezuka.

Title: TO THE MOON _  투더문(가즈아)


The Process


Astro Boy, known in Japan by its original name Mighty Atom (Japanese: 鉄腕アトム Hepburn: Tetsuwan Atomu), is a Japanese manga series written and illustrated by Osamu Tezuka.

Astro Boy has become one of the most successful manga and anime franchises in the world. The combined 23 tankōbon volumes have sold over 100 million copies worldwide making it the tenth best-selling manga series of all time. The 1963 anime series was an astounding success it became a mainstream hit on television in both Japan and the United States.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어렸을때 좋아했던 아톰입니다. 어찌보면 가장처음 자연스럽게 접한 인공지능 로봇인지 모르겠습니다. 스텔라 로고를 보자마자 2가지 아이디어가 떠올랐는데 하나는 우주 블랙홀에서 빠져나오는 스텔라 로고와 다른 하나아톰이었습니다. 우주는 다른 분들이 많이 표현하실 거 같아서 아톰의 필살기인 빔 캐논에 스텔라 로고를 넣어봤습니다. 이래저래 또 샌드박스에 참가해버렸네요.

완벽한 인공지능 로봇처럼 보였던 아톰에 대해 데츠카 오사무가 재미있는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아톰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악한 마음을 가질 수 없기때문이죠 "
"アトムは完全じゃない。なぜなら、悪い心を持たねぇからな。"
역시 나쁜마음과 좋은마음 두가지를 다 가지고 있어야 인간인가 봅니다. 


Sort:  

아톰!

저학교 다닐때 친구 이름이 (본명) 아톰이었는데...

ㅎㅎㅎ 저도 사실 이름이 특이해서 사람들이 신기해했지만 아톰은 처음 들어봤네요... ㅋ

게다가 20몇년전 한국에서 만난 친구에요 ㅎㅎ

perfect ,,, i am happy with successful people like you !!! thanks.

으악 영어닷!
스텔라와 아톰... 너무 잘어울리는데요?!

ㅎㅎ 감사해요~ 저도 아톰이 스텔라로고와는 어울려보이더라고요 ^^

오옷 대박이네요 아톰과 잘 어울려요
위너의 기운이 풍김니다 +_+
저도 로봇으로 준비중인데 이번에는 참여에
의의를 두어야 겠네요

오옷! 혹시 올리셨나해서 들어가봤는데 아직이네요.. 기대되는데요. 이번에는 그냥 아톰이 그려보고 싶어서 가벼운마음으로 참가했습니다. ㅎ 로봇과 스텔라 왠지 멋질거 같은데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오랜만에 그림을 그려서 가볍게 참여했네요ㅎㅎ

그림실력 부럽네요. ㅠ

^_^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우!!! 아톰이네요! 어릴때 좋아했었는데요 ㅎㅎㅎㅎ 아론님 이번에도 투더문하시겠어요 ㅎㅎㅎ 예감적중!

^_^ 에빵님 감사합니다. 아톰 저도 정말 좋아했었거든요. 지금도 좋아하지만요. ㅎ 이번에는 아톰을 그려보고싶어서 참가했는데 덤으로 뽑히기까지 하면 좋겠네요.. ㅎ

아론님 짱이에요. 이번 작품 완전 감탄감탄!!!!!!!!!!!!!! 스텔라와 아톰 넘 잘 어울려요 ㅎㅎㅎ ><

^_^ 이송이님 감사해요~ ㅎ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아론님, 또 1등 가즈아!^^
가즈아~ 를 to the moon으로 밖에 해석할 수 없다니
그 느낌적인 느낌을 완전히 못살리는 게 아쉽네요.ㅎ

^_^ 마담님 감사합니다. 이번엔 입상만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 가즈아는 한국사람들만 공감해야죠~

ㅎㅎㅎ 이번도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매우 멋집니다

(╹◡╹)감사해요~ 이번에도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1등 해버립시다!!!!

ㅎㅎ 입선만 해도 좋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