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로고 아트 챌린지(비트코인 에디션) _ Crypto Logo Art Challenge [Bitcoin Edition]_ビットコインアートコンテスト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This is my entry for logo art challenge hosted by @sndbox.  Inspired by Keith Haring.

Title: LOVE BITCOIN_비트코인을 사랑하는 사람들_ビットコインを恋する人々


Title: BITDOG_비트코인강아지_ビット犬


안녕하세요. 어머니가 오셔서 스티밋 들어올 시간이 별로 없었네요. @mintvilla님이 올린 포스팅을 보고 샌드박스에서 비트코인 로고 아트 챌린지를 하는 걸 알고 후다닥 만들어봤습니다. 그런데 응모요강을 보니 아깝게 몇시간 차이로 마감시간이 지나버렸네요. ㅎㅎ 역시 뭘하기전에는 꼼꼼하게 읽어봐야 하는데.. 바보 :-)
그래도 일단 만들었으니 올려봅니다. 

집에 마침 키스 해링작품이 있어서 느낌을 살려서 그려보았습니다. 키스해링 작업중에 하트가 그려진 작품들을 참고했습니다. 


키스 해링이 사람 이외에 자주그리는 강아지를 응용해서 하나 더 그려봤습니다. 비트코인 로고를 옆으로 눕혀보니 동물 처럼도 만들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그냥 개인이야기....

어머니는 세자매 중 첫째인데요. 이번에 미국에는 세자매가 함께 출동했습니다. 둘째 이모 자녀도 마침 샌디에이고에 살고계셔서 세자매가 용기를 내서 외국까지 함께 출동했습니다.  어머니와 이모들 덕분에 9년동안 못가본 자유의 여신상도 가보고 생애 처음으로 뉴욕 현지에 있는 한인관광 패지키 여행으로 워싱턴DC와 나이아가라도 다녀왔습니다. 세자매가 함께 다니는 모습을 보니 그냥 기분이 좋더라고요.
어머니와 이모들이 다음주에 샌디에이고로 가시면 그때부터는 다시 스티밋도 자주 들어올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아트 챌린지 덕분에 하나 포스팅을 올려보네요.

그럼 다들 좋은하루되세요. 


Sort:  

우와!! 전 키쓰 헤어링 소개하는 글인줄... 역시 짱이십니다.

ㅋㅋㅋㅋ 코인강아지 넘 귀엽내여 ㅎㅎ 스팀고양이 같은것도 나옴 재밌겠어용 ㅋㅋ

(^◇^) 감사합니다 😊 스팀버전으로 스팀야옹이도 그려볼게요~

ㅋㅋㅋ키스해링 작품과 절묘하게 어울리네요^^!!

(^◇^)감사합니다.

강아지 멋집니다.^^

ʕ•ᴥ•ʔ 감사합니다 😊

Hola! Genial trabajo...
I like your work...

Regards

ヾ(๑╹◡╹)ノ"Gracias!

와 넘 멋져요!!!대박¡

(^◇^)라나님 감사합니다 ~

우와 비트코인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끙...마감이 지나다니 아깝...ㅠㅠ

ヾ(๑╹◡╹)ノ" 몇시간 늦게 올렸는데... 그래도 평가에 넣어줬네요. 가작에 올랐습니다... 스티밋 공모전 2번연속 수상이네요~ ㅎㅎㅎ

우와!!!!!!굉장해요!!!! 역시역시 최고~!! 축하드려요~^^

(๑>◡<๑)감사합니다 ~

Nice post you,

아 멋집니다. +_+
(엇... 읽다보니 ㅠㅠ 마감시간이 ㅠㅠㅠㅠㅠ)

(๑・̑◡・̑๑)감사합니다... 가작 받았습니다... ㅎ 늦었은데 심사에 넣어줬네요..ヾ(๑╹◡╹)ノ"

와- 애런님 대박! 넘 멋져요!
I hope you winnnn =]

ヾ(๑╹◡╹)ノ" 민트빌라님 감사해요~ 그런데 수요일 10시 마감이더라고요(≧∇≦)그래도 민트빌라님 덕분에 포스팅 하나 올렸습니다. ㅎ 좋은꿈 꾸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