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e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Steem AllianceKorea • 한국 • KR • KOTron Fan ClubSTEEM CN/中文AVLE 일상Beauty of CreativitySteem For LifestyleComunidad LatinaSteem POD Team#m2eTrendingHotNewPayoutsMutedkaine (66)in Korea M2E • 9 hours ago[2026년 6월 23일] 어제의 운동 10.63km걷기#오운완(20260623/10.63/10) 오늘은 바빠서 간략하게 남겨두고 자정넘겨 퇴근하면 보강해 놓을께요 오늘의 강렬한 태양입니다 1. 어제의 운동 10.63km 걸었습니다 Posted using SteemXpowerego (82)in #goodhabit-kr • 9 hours ago[goodhabit-kr] 오랜만에 비가 안와서 걸었습니다.거의 일주일만에 비가 안와서 오후에 걸었습니다. 오후 반차를 내고 첫째를 픽업하기 전까지 걸을 예정이었는데, 첫째가 친구들과 놀다 온다고 해서 퇴근시간까지 거의 3시간 반을 걸었네요. 스테픈 에너지가 없어서…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yesterday[goodhabit-kr] 좋은 습관 갖기 오운/오필 둘다 실패좋은 습관을 갖는다는건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오운완 올리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아무래도 일요일 바자회가 끝나야 뭐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어제까지는 티켓 잘라서 코팅하고 다시 일일이…kaine (66)in Korea M2E • yesterday[2026년 6월 22일] 어제의 운동 11.52km걷기(목표 10km)#오운완(20260622/11.52/10) 내가 야구랑 롤 이스포츠보는것을 좋아하듯 축구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 나도 국대 경기는 챙겨보는 편이지만….나머지는 관심없다 체코전을 이겼을때 친구는 어떻게든…kaine (66)in Korea M2E • 2 days ago[2026년 6월 21일] 어제의 운동#오운완(20260620/14.33/10) 날씨는 더운데 날씨 만큼이나 선관위 문제는 시끌하군요 대법관씩이나 되는 사람이 저렇게 바보였다니…. 보는순간 한숨만 나왔습니다 그렇게 한표가…shrah011 (72)in #kr • 2 days ago[goodhabit-kr]좋은 습관, 즐거운 기부좋은 습관 기르며 더욱더 즐거운 스팀잇이 되길 바랍니다 좋은 습관으로 더 나은 내일을 향해 이웃님들도 참여 해보세요 좋은 습관 으로 3가지 목표 삼아 봅니다 Goodhabit -꾸준히…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2 days ago[goodhabit-kr] 좋은 습관 만들기 - 오필완 | 오운완 3.86 km (목표 2km)좋은 습관 만들기 오전 오후 나눠서 3.86 km 걸었습니다. 내일까지 날씨가 좋고 목요일부터 비가 온다고 하니 내일까지 부지런히 걸어야 겠습니다. 그나저나 일요일에 교회 바자회인데 비올 예정이라…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3 days ago오운완 3.65 km ( 목표 2km)하루종일 일하느라 짬이 없을줄 알았는데 그래도 약간의 시간이 있어서 걸을수 있었습니다. 모두가 건강해지는 그 날까지kaine (66)in Korea M2E • 3 days ago[2026년 6월 20일] 어제의 운동 14.33km걷기(목표 10km)#오운완(20260620/14.33/10) 요즘 크립토들에게는 안 좋은 소식 연속인거 같다 스타이카도 이제 디스코드에서 답이 없다 가자고나 디펜고에 관한 여러ㅜ질문들은 손 놓은지 오래이다 한국어…kaine (66)in Korea M2E • 4 days ago[2026년 6월 19일] 어제의 운동 11.33km걷기(목표 10km)#오운완(20260619/11.33/10) 날시가 흐리니 오늘까지 시원함이 유지되고 있다 좋다…. 습해도 태양이ㅡ잘 떠오르지 않으니 한증막이 될 이유도 없다…. 이런날씨가 계속되진 않겠지만…..…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4 days ago[goodhabit-kr] 오필완 | 오운완 실패 1.95km( 목표 2km)미래를 위해 매일의 좋은 습관 가지기. 오늘 필사 했습니다. 물론 30분 동안 쓴것이 반페이지도 안되네요. 일단 매일 하는것에 줄점을 둡니다. 걷기는 1.95km 로 아깝게 실패입니다. 슈퍼워크는…kaine (66)in Korea M2E • 5 days ago[2026년 6월 18일] 어제의 운동 12.1km걷기(목표 10km)#오운완(20260618/12.1/10) 제가 조금 많이 바빴다 보니... 운동올리는 날짜가 왜 3일 차이나지 했었는데 글 쓴거 보니 두번 올린 날이 있네요 ㅠㅠ 정신이 없었었나 봅니다.... 시간…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5 days ago[goodhabit-kr] 오필완 - 매일 조금이라도 필사하기일요일은 정말 바쁜 날입니다. 보통때도 교회에서 반나절을 보내는데 특히 다음주에 바자회가 있어서 식사후 회의 참석하니 더 진빠지네요.. 그래도 바자회 준비가 조금씩 되어가는게 다행입니다. 어제는…kaine (66)in Korea M2E • 6 days ago[2026년 6월 17일] 어제의 운동 16.18km걷기(목표 10km)#오운완(20260617/16.18/10) 비가 펑펑 오다말다 합니다 차라리 펑퍼우오는게 오히려 더 낫습니다 어제는 뜨거워진 땅을 식히느라 그랬는지 한증막 같은 느낌만 들었는데 오늘은 계속해서 땅이…kaine (66)in Korea M2E • 7 days ago[2026년 6월 16일] 어제의 운동 10.68km걷기(목표 10km)#오운완(202606156/10.68/10) 오늘은 사우나였습니다…. 비오고 더우니… 그냥 넓은 사우나 였습니다…. 앞으로의 전조라 생각하니 더 무서워 지더군요…. 해가 났다 비왔다 흐렸다 또…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7 days ago[goodhabit-kr] 오필완. 매일 필사하기.스팀잇 참 좋습니다. 이렇개 동기 부여도 되고 기록도 남길수 있고. 좋은 습관 갖기 두번째 작년부터 사둔 성경 필사책입니다. 두껍고 여러권으로 나누어져 았어서 쓰다 말다 했는데 이번 계기로 다시…kaine (66)in Korea M2E • 8 days ago[2026년 6월 15일] 어제의 운동 10.48km걷기(목표 10km)#오운완(20260615/10.48/10) 전쟁이 끝이 나려나…. 꽤나 많은 걱정이 된다…. 언제라도 뒤집어질수 있는것이기도해서 그렇다 베네수엘라를 친거 까진 그렇다고 하자…. 굳이 이란을 쳐서…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8 days ago호주 치과 비용 그리고 오운완 2.16km(목표 2km)오늘 치과에 들려 발치하느라 겨우 목표를 채웠습니자. 외국은 의료 보험이 잘 안돼있어서 엄청 비싼데요 그래서 개인 보험을 들지만 그래도 비쌉니다. 발치 비용이 35만원정도 나와 보험처림 35만원 그리고…kaine (66)in Korea M2E • 9 days ago[2026년 6월 14일] 어제의 운동 12.25km걷기(목표 10km)#오운완(20260613/12.25/10) 여름이 왔습니다. 진짜 왔습니다.... 더워요.... 가방뒤쪽이 땀냄새로 쩔었습니다.... 그 덕에 옷도 하루 입으면 땀냄새가 쩝니다... ㅠㅠ 한…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9 days ago오운완 4.67km(목표 2km)아들 바이올린 하는동안 학교 근처를 걸었습니다. 캥거루가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군요. 슈퍼워크는.에뉴지가 남아도는데 아무래도 스테픈은 에너지를 더 늘려야 할것 같습니다. 내일은 치과 예약이 있어서 얼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