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우버의 로봇 택시 꿈 (보팅 기여도,리스팀 STEEM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버의 로봇택시 꿈을 이루게 할 수 있는 파트너쉽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우버 & 도요타

Uber의 운전 차량 프로그램은 Alphabet Inc.의 Waymo와 치열한 법적 싸움과 로봇 운송 프로젝트의 갑작스런 해체로 치명적인 충돌로 흔들렸습니다. 그러나 도요타 자동차의 새로운 파트너십과 투자로 Uber가 2019 년까지 IPO 계획을 변경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원동력을 얻었군요. ㅎㅎ

일본 자동차 대기업 도요타은는 미국 승용차 회사에 5 억 달러를 투자 할 계획이며 이 프로젝트를 위해 도요타는 시에나 미니 밴을 기반으로 한 전용 차량을 공급할 것이라고 하네요. 미니 밴은 2021 년 주문형 조종사 서비스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Uber의 자율 주행 시스템과 Toyota의 Guardian이라고 부르는 자동화 된 안전 기술 기능을 모두 사용합니다.

이 파트너쉽은 Uber에 투자 한 Toyota에게도 이익이됩니다. Toyota는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자동차 회사 중 하나이지만 General Motors 및 Waymo와 같은 경쟁 업체보다 자율 차량 공간에서 더 보수적으로 움직였습니다.

이 계약과 투자는 도요타 차량 및 기술을 포함하는 승용차 공유와 같은 이동 서비스의 안전하고 안전한 확장을위한 길을 제공함에있어 모빌리티 회사로의 전환을 하는 큰획을 긋게 됩니다.

현대 & 엔비디아

우버와 도요토의 조합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의 대기업들도 현대 기아도 열심히 앞으로 나가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현대자동차도 2018년에 서울부터 평창까지 190km 고속도로 자율주행에 성공하였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아직까지 일반 도로에서는 쉽지 않지만 고속도로는 이미 어느수준까지 오른것으로 판단됩니다.

현대차그룹은 미국의 스타트업 오로라, 인공지능 컴퓨팅 기업 엔비디아와 손잡고 2021년 스마트시티 안에서의 4단계 수준 도심형 자율주행 시스템 상용화를 목표로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블룸버그는 네비건트 리서치 등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글로벌 IT·완성차 업체 16곳의 순위를 매기며 현대차를 12위로 평가했습니다. 16기업중 12위네요. ㅎㅎ 아직 파이팅해야겠네요.

1위는 구글 웨이모였고, 2위는 GM, 3위는 다임러였다. 4~5위는 스타트업이 차지했고 뒤를 이어 르노-닛산, 폭스바겐, BMW, 포드, 볼보 순이었다. 12위를 나타낸 현대차에 이어 13위는 피아트크라이슬러, 14위는 우버, 15위는 테슬라가 각각 차지했습니다.

Sort:  

Everyday is New Beginning 🌈

thanks for your reply!!

버스 전용차선 같은 것을 운영하면, 좀더 실용화가 쉬울 듯 한데, ....

버스전용차선으로 하면 좀 더 쉽긴 하겠네요. ㅎㅎ 어서 상용화되길 기대합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현대가 들어가 있네요~~^^

ㅎㅎㅎ현대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기대해보시지요 ㅎㅎㅎㅎㅎ

잘보고갑니다^^

매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10위권안에 현대가 올라가길 바랍니다.

현대한테는 아직까지 채찍질이 필요하겠네요 ㅎㅎㅎ

자율주행차가 나오면 대리기사라는 직업이 사라지겠네요. 버스, 택시, 화물차기사들도 직업을 잃겠네요.

ㅠㅠㅠ 그런부분이 크긴하겠네요. 어쩌죠? 운송업에 일하시는분들이 엄청 많으시던데....

현대차가 그래도 보이네요ㅎ

현대차가 열심히 하고 있지요. ㅎㅎㅎ 그래도 살아남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ㅎ

초기에는
공공기관과 협력도 중요한 변수가 되겠어요

ㅎㅎㅎ 정부의 지원도 한몫하지 않을까요? 걱정입니다. 지원을 하면 좋은데 지원을 하자니 사기업에 투자하는것이라....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사는건 별로 변한게 없는데
세상은 이리 변하는걸 보고 있으니 기분이 묘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