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걸음마 헌혈자의 소망..

in #kr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일상  」


|하루하루 영차영차!|







3회.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오랜만에 헌혈을 하고 왔답니당.

전에 하러 갔다가
그때 위내시경을 한지 얼마 안되서
못하고 돌아온 후 이래저래 바쁘다 보니

살짝 잊고 있었는데요..
헌혈의 집에서 문자가 와서
집나간 기억을 붙잡고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20181007_122918537.jpg

태풍이 오고 있는 저녁이었지만
일을 마친 후

집에 가기전에 폰으로 전자문진을 하고
전화로 주차문의를 한 후 바로 고고씽~

(즉흥적이지만 맘먹었을때 바로 안하면
또 차일피일 미루게 되더라구요.)

태풍 때문인지 금욜저녁이라 그런지
대기가 없어 안기다리고 빠르게 하고왔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WCy9rMBPKR5L0ERDGf0.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WCy9rMBPKR5L0ERID8m.jpg

전자문진은 되지만
당일엔 예약이 안되더군요.

혈액형검사를 하고 혈압을 재고,
신원확인은 저번에 검지손가락 지문등록한걸로 빠르게 했지요^^

어떤 헌혈하실건가요? 물으시기에
문자가 와서 헌혈왔다고 하니
전혈하는거라네요.

기프트콘은 문자로갈겁니다. 라시더군요
오호~

나와서 잠시 기다리니
물한잔 마시고 들어오라시더군요.

지난번엔 비타민드링크를 주셨는데 안주시는걸 보니
그때보다 건강해졌나봐요ㅋㅋ

여튼,

지문등록하고 첫 헌혈이라
무릎담요를 선물로 주시더라구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WCy9rMBPKR5L0ERRYPM.jpg

고를 수 있는 선물은
메가박스 영화관람권1매로 골랐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WCy9rMBPKR5L0ERQ3u2.jpg

바늘을 꽂고
잼잼하는 동안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WCy9rMBPKR5L0EROpbk.jpg

벽에 붙어있는 글들을 보다보니

오잉?

보톡스 맞으면 7일간 헌혈불가?

그렇구나~ 뭔가 여자들이 좀 더 헌혈하기가
불리할 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
(근디 저도 맞고싶네요~ 보톡스~)

하긴 침 같은거 맞고도 헌혈하면 안된다고 했으니
보톡스도 당연한거겠죠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WCy9rMBPKR5L0ERKhqO.jpg

그.런.데.

30회 은공훈장을 목표로
헌혈을 하려고 맘먹고 있던 제가
(이제 3회밖에 안됐지만요. .)

봐버렸어요.

100회
200회
300회 훈장도 있다는걸.!!!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WCy9rMBPKR5L0ERMcMy.jpg

놀랐어요.

전혈은 두달에 한번 할 수 있는데
300회는 어찌 할 수 있는걸까?

전에 해봤던 2주에 한번 할 수 있는 혈장이라면
가능하긴 할듯 하더군요.

근데 시간이 1시간씩 걸리니 원. .
멍도 더크게 생기고. .

마치고 오니 헌혈의 집에서 수고했다고 문자가..

흠. .

일단 30회부터 무사히 해내고 생각해봐야겠어용ㅎㅎ
차근차근 한걸음한걸음.. ^^

요래요래 ⤵

KakaoTalk_20181007_122918318.jpg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후의 일상]

헌혈이야기

1:분노의 잼잼
2:쫌오래 기다려 훈장아!
3:걸음마 헌혈자의 소망
헌혈1.jpg
헌혈2.jpg
3회200.jpg
Sort:  

좋은일하고 오셨네요!!^^

앗 그런가용? ㅎㅎ 감사합니당^^

그럼요!! 저두 예전 12장정도 모았는데 지인이 필요하다해서 기증했어요^^

아 저도 헌혈다이어트 하러 가야하는데 ㅋ
훈장 주는건 첨 알았네요 흐음...저도 도전? ㅋ

도전~!ㅎㅎ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나보군용?
이래저래 좋은 헌혈이군요^^

헉..
안무셔요?
난 헌혈한지가 20년이 넘었음 ㅋㅋㅋㅋㅋㅋ

사실 맨처음 가서는 잘모르니께
살짝 겁이나더라구용~

피검사하니 철분도 부족하다고 하고. .

그래서 철분제도 먹고 오메가3도 먹고
더 몸을 챙기게 되서 좋아요^^

헉~~ 20년이요? 안무셔요? ㅎㅎ

좋은 일 하고 오셨네요!! 저도 한때는 헌혈 열심히 했었는데...
지금은 뭐 헌혈할 곳 찾기도 어렵고해서... 안하지 오래되었네요!

저도 이사온곳 근처엔 헌혈하는곳이 없더라구요.
가까이 있을때 열심히할껄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오 대단하십니다. Busy 보팅은 왔으니 그거 대신 hyulsteem 태그 넣으시는 것은 어떨까요?

네~ 해보았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저 89회 헌혈자입니다~^^
얼른 100회 찍고 인증할게요~

우왕~ 대단하십니다^^b

어구~ 이거 생각처럼 쉽지 않은건데 대단하십니다!

히힛^^ 덕력의 힘으로 한번 해보려구용ㅎㅎ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86 which ranks you at #208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05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394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956.07
ETH 2524.5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