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전 Saxo 은행 거래자들이 Covesting을 소개합니다 — 암호화폐 시장을 위한 p2p 자산 관리 플랫폼(소스: themerkle 10월 2일자)
전문적인 증권과 외환 거래자인 Dmitrij Pruglo가 이끌었던 전 Saxo 은행 직원 팀이 암호 화폐를 위한 복제-거래 플랫폼의 창출을 공지합니다. Covesting이라 불리는 스타트업은 급격히 발전하는 암호 화폐 시장에 거울-거래의 기존의 모델을 가져옵니다.
암호 화폐 거래는 근래에 핫 토픽입니다. 급격히 성장하는 ICO 수는 매일 거래한, 1000개 이상의 새로운 암호 화폐의 생성을 이끌었습니다. 그 것들은 엄청난 수입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암호 화폐에 투자 하는 것은 경험을 요구하고, 매우 어렵고 시간이 소요되는 여정이고, 특히,온라인 거래 산업과 기술에 무관한, 풀타임 일을 갖은 이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아마추어 투자자가 암호 거래 시장에 참여하고, 돈을 잃을 위험을 낮출 수 있을 까요? Covesting 팀은 그러한 경험없는 투자자들을 도기 위해 수 백명의 전문 자산 관리자들을 데려와서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Covesting 플랫폼은 매일 투자자가 검색하고 수 백의 증명된 암호 화폐 거래자의 성과를 비교하고 자동적으로 그들의 거래를 베낄 수 있게 했습니다. 기존 시장에서 인기있는 복제-거래 테크닉은 긍정적인 거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서 경험있는 자산 관리자들의 지혜를 활용할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복제-거래는 외환과 CFD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실행되고 검증되어 폭넗게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트랜잭션 가치가 늘고, 암호 화폐의 인기가 성장하면서, 피어투피어 자산 관리 솔루션을 블록체인 세계로 가져 오는 것이 완벽한 때입니다. “ Covesting 프로젝트의 창립자인 Dmitrij Pruglo가 커멘트했습니다.
기술 기반과 스마트 컨트랙트에 의해서, Covesting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선택된 거래자를 직접적으로 Covesting에서 분리되 계정으로 거래 활동을 복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산 관리자들이 수익성있는 거래에서 생성된 성공 수수료로 부터 혜택을 받는 한편 — 투자자들은 산업의 전문가로 부터 자신들의 자금이 관리되고 있다는 평안한 마음을 누립니다.
Covesting에서 Pre-ICO는 10월 20일 계획되었고, ICO는 11월 24일로 계획되었습니다. 사전 ICO 참여자들이 Covesting 프로젝트의 초기 발견으로 부터 막대한 혜택을 누리고, 그 것은 커다란 디스카운트로 Covesting 토크를 구매할 환상적인 기회를 줍니다. 하지만, Pre-ICO에서는 가장 낮은 구매 가격을 제공하는 매우 제한 된 토큰 양만 있습니다.
창업자의 중대한 금융 시장 전문가들과 함게, 팀은 사용자 확보와 지원에 대한 중요한 전문가를 할당합니다. 그러한 지원은 마케팅, ICO 이후/크라우드펀딩 전략 개발 및 선진 기술 지원을 포함한 영역을 커버합니다. 팀은 암호 화폐 거래소 통합에서 가까운 미래에 가용될 모바일 앱까지, 시작하는 모든 플랫폼 개발의 단계를 통해서 진행되는 절차에 대해서 절대적인 확신에 차있습니다.
방문: covesting.io
This is a sponsored press release and does not necessarily reflect the opinions or views held by any employees of The Merkle. This is not investment, trading, or gambling advice. Always conduct your own independent research.
ICO와 암호화폐에 대한 여러 내용들이 있습니다: @cryptometaverse
upvote, follow, resteem를 해주세요
Thank you for the fantastic post..
thank you! I am a Korean translator for cryptocurrency. I am introducing the article/whitepaper for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