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화꽃의 꽃말을 아세요?

in #cotton7 years ago (edited)

요즘 졸업시즌을 맞이해 목화꽃 꽃다발이 유행이더라고요~

image

이 분 나온 드라마에 나온 장면 덕을 좀 보는 것 같기도하고요~ㅎㅎ

image

근데 혹시 그거 아세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목화에 대한 문익점에 대한 일화가 사실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ㄷㄷㄷ

image

아무튼 목화의 꽃말은 '어머니의 사랑'이라고 하는데 아마도 이와 관련된 전설에서 유래된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ㅜㅜ

image

많은분들의 졸업과 새출발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그 뒤에 어머니의 사랑이 있음을 기억해야겠습니다~^^

image

image

Sort:  

그렇군요 :) 목화꽃에 대한 이야기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흥미롭게 잘 읽고 갑니다 :)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 잘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헉..문익점 선생의 이야기가 사실이 아니었다니..
좀 충격적이네요.ㅎ
거의 정설이었는데..

네 사실과 다르게 미화된 부분이 있다고 하네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m.ch.yes24.com/article/view/13822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