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양갈비 (feat.코스트코)

in #costco7 years ago (edited)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코스트코는 참 신기한곳인거같아요

그닥 살게 없었는데 가면 기본 20만원 나오는 곳 ~ (~˘▾˘)~

담은 물건을 계산하며 20만원이면 리플 700개인데라며 미쳐갑니다 코인에 미쳐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동생 남친이가 추천해서 구매한 **코스트코 양갈비!**로 저녁상을 차린걸 포스팅해볼까해요 :-)

![image]()

코스트코 양갈비 굽는 방법

양고기 색깔 좋고요 ~
가격도 참 좋아요 ㅎ

![image]() 가까이서봐도 넘 아름답다며 ~ 제일 좋아하는 색 = 고기색이라며 ㅋㅋㅋㅋ

![image]()

일단 양고기 잡내를 제거하기위한 작업과 밑간을 합니다

![image]() ![image]()

잡내제거용으로 럼주를 선택했는데 양고기 잘못 조리하면 나는 먼지맛을 없애고자 럼을 들이부었어요 ㅋㅋㅋ

럼맛 양고기라며 ㅋㅋㅋㅋ

image

30분정도? 밑간이 베어들도록 숙성시킨 후, 후라이팬을 예열하고 버터를 두르고 고기 투척!

그리고 뚜껑을 닫아줍니다 미듐웰던을 즐기는 홍박부부는 속까지 익기바라며 뚜껑을 덮었어요!

불강도는 80퍼센트정도?

![image]()

양갈비의 윗면이 익은듯한 색을 띄면 뒤집고

![image]()

이번에는 뚜껑이 아닌 키친타올울 덮어줬어요

겉면이 바삭하게 익길 바래 공기와 접촉을 시키려는데 기름이 넘나 튀어서 내린 조치예요 ㅠㅠ

기름 튀는거 상관없으면 뚜껑 열고 그냥 두시면 되요

![image]()

고기가 익어갈동안 구운야채 손질을 해줍니다

양파 / 버섯 / 방울토마토

양송이버섯은 그냥 씻어서 써도 되지만 흐르는 물에 씻으면서 손가락으로 슥슥하면 요렇게 껍질 벗기기가 쉬워지니 참고하세용

![image]()

뽀애진 버섯이가 귀여워서 찰칵찰칵 ㅋ_ㅋ

![image]()

양고기 굽고 남은 기름에 야채들을 투하하고 소금 후추 양념을 하여 구워냅니다

image

짜잔 - 양갈비 완성

image

양꼬치는 아니지만
양갈비도 칭따오 ㅋㅋㅋ

image

코스트코 양갈비 괜찮내요

군내도 없고, 가격도 좋고, 질도 좋고, 맛도 굿
만족스런 저녁식사였어요 ㅋㅋ

다음번 코스트코 나들이에도 또 사야겠다며,
필수 코스트코쇼핑리스트에 등극했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에서 질리신 분들!
코스트코 양고기 추천드려요

무브무브:-)

Sort:  

와.. 군침도네요.. 맛있겠다!

먹음직스럽네요
오늘 저녁은 고기한점 먹어야겠어요 :)

양고기 추천드려요 ㅎㅎ 맛있는 고기시간되세요 ㅎㅎ

양고기 추천드려요 ㅎㅎ 맛있는 고기시간되세요 ㅎㅎ

고기 너무 맛스러워보이네요 헐.... 늦은 저녁에 배고파서 못참겠네요 ㅎㅎ;

맞죠..... 늦은 저녁에 먹는 음식이 세상 맛있는거같아요 ㅠㅠ

배고팠는데 ㅠㅠ 코스트코 가입해야될까봐요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이상하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맞아요 , 괜히 가서 안사면 손해인 느낌으로 피자라도 사가지고 오게 된다는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