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브컬쳐]한국의 코스프레 이야기 ①

in #cosplay7 years ago

저도 나이가 이쪽계열에서는 좀 있는편이고 좋아하던 작품들이 모두 고전작품에 마이너들 뿐이라
코스계의 어린분들을 대부분 모르시는 편이지만 스티밋에서는 아무래도 연령대가 있는 커뮤니티이기에 반은 알아보지않을까요?! 저도 당당히 덕밍아웃하고있는데 해주세요! 코스프레 하신다면 최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Sort:  

앗ㅎㅎ 감사합니다! 서코 같은 큰 행사를 가볼까 했는데 개인적으로 조용히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ㅎ 나중에 조용히 여쭈어보겠습니다....!

✈ 나중에 조용히 발달러 가나님 사진 찍으러 가겠습니다... 후훗

앗... @snow-airline 님 저도 데리고 가주세요. 그나저나 생각해보니 저번에 @ghana531 님 뵈었을 때 생활한복을 입으셨군요?!

ㅎㅎㅎㅎㅎㅎ 딱히 코스는 아니었습니다ㅋㅋ 평소에도 즐겨 입어요: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4.60
ETH 2504.9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