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여름, 메이크업 지속력 올리기 노하우

in #cosmeteem5 years ago

안녕하세요, 보습님들! 김습습입니다.
이번 한주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어제 아침에 운동 갔다가 이마가 찢어져서 ㅠㅠㅠㅠㅠㅠ
응급실 가서 네 바늘 꿰매고 왔어요..ㅠㅠ
그래서 당분간 메이크업 영상을 못 찍을 것 같아요... 흑흑 너무 속상...
하지만 토요일마다 찾아올 예정이니 너무 서운해 하지는 마세요!

오늘 영상은 오랜만에 vlog 영상입니다!
엄청 더운 날이었는데요, 친구와 뮤지컬 보러 가기로 해서 찍었어요!
급! 네이처에서 연락이 와서 영상속에서 파데 지속력 테스트도 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ㅋㅋㅋ
아니.. 근데 무너지고 나서가 더 예뻐보이는건 뭐람...ㅋㅋㅋ
그리고 여러분들 팁 얻어 가시라고 파운데이션 지속력 높이는 꿀팁도 넣어놨으니 브이로그 보시면서 팁까지 가죠가세요 ❤️

아! 그리고 영상에 나온 쇼, 푸에르자 부르타!
진짜 완전 신세계여서 여러분들께도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새로운 경험을 해 보고 싶으신 분들께 완전 추천!
저는 7시 공연 갔는데 완전 더 저녁 공연이 재밌을 것 같기두 해요!!
흥 많으신 분들 꼭 보러가세용 ❤️

그럼 오늘 영상도 이렇게 보러와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구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사랑합니다!! ❤️

via 김습습 님 youtube
Banner Image

Sort:  

여름 메이크업 지속 시간 늘리는 노하우 공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47.92
ETH 2613.6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