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다가 가겠습니다.

in #corn7 years ago (edited)


은근 슬쩍 kr 테그를 달고 kr로 돌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과하게 환영 해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고

사실 이런 과한 환영이

어떤이에게는 아픔이 될수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조심스런 마음이 더 큽니다.



오늘새벽에 보니 261명의 사람들이 글을 보았습니다.

환영하고 격려해 주신 분들의 5배에 해당하는 숫자

이정도로 관심을 받을만큼 한달전에 제가 했던 말들이

그만큼 무거운 이슈였나 봅니다.


주위의 지인들은 새로아이디를 만들어

신분 세탁을 하고 다시 시작 하라고 말했지만

내가 내가 아닌 모습으로 글을 쓸수 있는게 아니라서

안면에 철판을 깔았습니다.


관심을 가져주신 261명 모든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저로 인해 마음을 다치신 분들을 향해

먼저 다가 가겠습니다.


corn113 드림

Sort:  

잘 하셨네요 ^^

뭐.. 딱 이 한마디면 되지 않을까요 콩님? 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도 역시 반갑습니다

안녕 친구 @corn113
너 괜찮 으면 좋겠다.
부재시 사과드립니다.

농장은 잘되고 있는가?

현재 전기를 도입하여 우물을 달리고있다.
또한 나는 농장에 가금류 농장을 짓기 위해 일하지만 큰 자본이 필요한 경우와 마찬가지로 국경에서 일하기 때문에 우리가 일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네가 와서 너의 농장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너와 이야기하는 것이 너무 행복해.
나는 또한 번역가에 관한 단어를 교환하는 것에 대해 사과한다.

콘님의 용기에 약소하지만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뵙도록 해요

오늘도 안부인사 처럼 댓글 달고 갑니다!ㅎ

네 저도 안부 인사 드리겠습니다.

사실 그동안 콘님 마음이 얼마나 괴롭고 힘드셨을지 충분히 알기에 잘 돌아오셨다는 말씀, 힘든 결정 하셨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스티밋이 왠지 더 활기차 질거라는 생각이 드는 아침이네요~기분 좋은 하루 시작하셨음 좋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뵙겠습니다.

뻘글을 장려하시는 콘님이 오셔서 너무 기쁩니다.
좋은하루되십시요 :D

조기 아디를 뭐라고 불러야 할지...
감사드립니다.

콘 세개 보니 너무 반갑네요ㅎ
아무리 생각해봐도 잘하신것 같습니다
그 용기에 박수쳐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 신분세탁 어울리지 않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