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는 알수없다 현재에 속지마라.

in #corn7 years ago (edited)


운좋게도 초기에 저가에 스팀을 샀고 포스팅을 시작했다.

얼마 안있어 스팀이 폭등하고 3000원을 넘어서는 기엄을 토했다

세상의 모든게 내편이었다.


하드포크가 일어났고 30불 안팍이었던 내 글수익이

200달러 가까이 올라가며 삶에 자신감도 생겼다.

세상의 모든게 내편이었다.


직장생활이 무의미하게 느껴지고

하고 있는 일들이 하잖게 느껴져

회사 대표와 마찰이 생기기 시작했다.

결국 회사를 그만두고 직업 스티미언이 되버렸다.

그때 까지는 세상이 내편이었다.


계속되는 스팀의 하락과 글수익의 하락

자신 있었던 미래는 급격하게 자신없음으로 돌아섰고

순식간에 엉망으로 되버렸다.

서둘러 직장을 구했고 현재의 직장에서 일하게 되었지만

지금 까지도 후유증이 크다.


스달가격이 오르면서 스팀이 또 나를 유혹한다.

허나 미래는 알수 없기에 현재에 속지 않으려 한다.

토요일 남들은 늦잠에 빠져 있을시간

나는 정상출근 하여 보고서를 끄적거리고 있다.

몇일후 설계 자문위원들에게 배포될 자료다.


잔치에 취해서 현재에 속지말라. 미래가 어찌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Sort:  

이거 한 10번 겪고..
그때 즈음엔..
확실히.. 사표 던지셔도 될겁니다 ^^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10번 더 격어야 한다면 ...
악담하지 마쇼 ㅋㅋㅋ

좋은 글 감사합니다.

우리는 항상 유혹당하면서 살아가고 있으니까요.
달콤할수록 위험하다고 하는데
지금의 상황이 그런걸까요?
주말인데 근무하시는군요.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스팀이 나날이 발전하는 것 보면,
좋은 선택이셨던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투트랙전략으로
일도하시고 스팀잇도 하시다가

나중엔 원하시는 것 하면서 사시면 좋겠습니다

그때까지 화이팅입니다 :)

크으.. 그 긴 세월을 버티신거군요 ㅋㅋ

Hello.dude long time no see 🙂

인생을 살면서 느끼는 진정한 명언이 아닐까 합니다^^

저도 직업 스티미언을 꿈꾸고는 있지만 현재에 소홀해서는 안되는 것이겠지요.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콘님, 앞으로의 미래를 더 기대해 보려 합니다. 상황은 달라질 수 있겠지만 그래도 긍정적인 희망으로 세상을 즐겁게 사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본업에 열중하시는 콘님이 부럽네요^^ 일 잘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 맞는 말씀이네요^^ 빨리 일 마무리 하시고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10.52
ETH 2627.3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