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는 좋은콘텐츠에 보팅하지 마라!

in #corn6 years ago

암호화페거래소 gopax가 40만개 가량의 스팀을 파워업 하면서
고팍스가 가지고 있는 스팀파워를 어떻게 활용했으면 좋겠다는 의견들이
쏫아지며 많은 기대감을 표출하고 있다.
대부분의 내용들은 "고팍스가 가지고 있는 보팅을 어떻게 분배할 것인가?"에
촛점이 맞추어져 있고 내용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어떻게 하면 고팍스의 수혜를 입어볼까? 하는 욕심처럼 들린다.

내 생각에는 고팍스는 이미 스팀파워를 어떻게 사용할지 결정을 한후에
스팀을 매입했고 또 파워업을 한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한다.
기업이 그것도 같은 수익모델로 규모를 갖춘 다른 기업과 경쟁을 하면서
보팅을 나눠주는 자선사업이나 하려고 스팀을 매수한건 아닐거라고 생각한다.

나는 고팍스가 스팀잇에 들어온 첫번째 기업으로
스팀잇에서 고팍스가 직접적인 이익이 되는 곳에 보팅을 하고 이기적인 보팅을 해서라도
기업이 스팀잇에서 성공하는 모습을 보고싶다.
만약 고팍스가 스팀잇에서 성공한 모델이 되고
다른기업이 스팀잇에 들어 오도록 유혹할수 있다면 스팀은 더 도약하지 않을까?

내가 만약에 고팍스라면 스팀잇 계정을 가지고 있는 고팍스 고객에게
스팀잇 계정등록을 하게하고 스팀잇 계정을 등록한 고객의 거래실적에 비래하여 보팅을 할것이다.
그런 시스템이 갖추어지면 고팍스에 가입하고 거래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지 않을까?
그렇게 하려면 지금 가지고 있는 스팀파워로는 부족해 보이기는 한다.

나는 보험사들이 스팀을 사서 보험을 든 고객이나 보험계약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보팅을 하고
카드사들이 카드포인트를 보팅으로 주고
전국적인 체인망을 갖춘 프렌차이즈 기업들이 고객에게 보팅하고
제조업체가 자신의 상품을 산 고객에게 보팅을 주는 그런 스팀잇이 왔으면 좋겠다.

고팍스는 좋은콘텐츠에 보팅하지 마라!

Sort:  

와우~ 팜므파탈~
현재 있는 파워를 보팅하여 소비하는 것은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마도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을 듯 합니다 ^^

100% 공감합니다.

역시 콘님 저랑 생각이 비슷하십니다

고팍스가 스팀잇에서 성공한 모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많은 기업들이 고객에게 보상을 보팅으로 주는 ^&^
생각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내 게시물을 upvote 수 있습니까?

저도 고팍스가 스팀잇에서 성공한 기업사례가 됐음 좋겠어요~ 근데 제가 봤을때는 고팍스가 어찌보면 kr 커뮤니티를 굉장히 공부 많이 한거 같아요. 먼저 어느정도 스팀잇에서 인지도를 쌓고 이미지 업 시키고... 그 뒤에 사업모델을 돌리려는거 아닐까요?

고팍스 거래물량만 늘면 좋을텐데 ㅜㅜ 좀더거래소살리는방법으로 운영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콘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제가 요즘 생각하고 쓰려했던 마음과 상당부분 공감이 되는군요 덕분에 포스팅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아마도 큰계획이 있을꺼라고 일단 믿어 보려합니다.

어느 이웃분의 말씀처럼 스팀이 기축 코인으로 활용 되고 스팀잇의 보팅이 영업사원이 돼서 고객을 관리하며 제 1 거래소로 가는 계획을 시작 하고 있다고 말입니다

흉내와 제스처만 취하는게 아니구 진정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여주길 희망 하는 1인 으로써 @corn113 님의 글을 공감 합니다

Corn113님 안녕하세요.국민입니다
멋지십니다.멋진생각 힘껏응원합니다.
또놀러올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