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안타깝네요.

많이 아쉬웠나봐요 고래밥

숨어서 찌질하게 이런건 안하죠ㅎㅎ매번 상상한것 이상의 바닥을 보여주시는군요.

최소한 나는 약속은 지킵니다.
찌질하게 고래밥 생각은 안하죠

네 그래서 떠나신다하고도 kr글 다 읽고 소식을 아셨나보네요ㅎㅎ스팀 팔면 적군이라셨으니 파워다운 끝나도 그말 지키시길

ㅋㅋㅋㅋ 파워다운 끝나고도 스팀팔지마세요~~

진료비 드림

Corn is so much better than wheat! wheat sucks, corn is the best!

ㅎㅎㅎ 어서 오세유~~~^^

님 뭔가 오해를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제가 포스팅하는건 14주 감옥에 대한 햇지일 뿐입니다

다시 돌아오신 것에 대해서 환영합니다^^

오해십니다.

제목과 내용이 엇박자 인건가요?

떠난다한지 일주일만에 돌아와
케이알테그를 달고 글을 쓰시는 분을 보고
게그 같아서... 한마디

아..그런 분이 있나요?
kr태그를 달고...

님의 글을 보았습니다.
또 누군가의 글을 보았습니다
스팀파워가 좋고 희생해야
크게 먹는다고 외치면서
왜 자신은 파는지...
과히 악마의 혓바닦 입니다.

그건 잘 모르겠지만..
스팀파워..
한국커뮤니티에서라면 부당한 굴레입니다.

Kr만 안 달았을 뿐이시지 콘님도 돌아오시지 않으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323.94
ETH 2395.5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