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빌 언 덕

in #corn7 years ago (edited)


새벽에 일어나 아논스팀에 접속해서

친구에게 줄 아이디를 하나 만들었다.

친구에게도 스팀잇이

지친 삶에 활력이 되고

어려운 생활고에 보템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다.


직업군인을 하다가 제대를 하고

낮선 사회에서 꼬이고 꼬여

하는 일 마다 잘 안되어서

세아이들과 아내와 힘겹게 살아가는 친구

그친구를 어제 만났다.


만날때마다 더 늙어보이고

만날때마다 더 시름에 겨운 친구를 위해서

한참을 망설이다 스팀잇을 소개 했다.

세상에 대한 욕이나

세상에 대한 한풀이을 스팀잇에 다 하라고 하면서


친구가 스팀잇에 어떤글을 쓸지 모르지만

나는 내가 가진 능력을 친구에게 사용하기로 했다.

친구에게 하잖은 비빌언덕이라도 되고싶다.


USB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담았다.

친구에게 좋은 기회 이기를 .....

Sort:  

응원합니다

좋은 반응이 나오길 바래봅니다 ㅎㅎ

친구분께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친구분이 좋은기회를 잡으셨으면 좋겠네요. 콘님 좋은주말보내셔욯

친구분에게 또다른 활력소로 자리 잡았으면 하고 콘님이 친구분 생각하는 우정이 느껴집니다.

참 잘 하셨습니다.!!
분명 친구분께.. 여러모로 의미 있는 일을 열어 주신것 같습니다.^^

친구도 좋아했음 좋겠어요 ^^
스팀잇은 좋은 아이템인데 잘 알면 싫어할 사람이 없을텐데 ..
정부에서 너무 가상화폐를 투기로만 몰고 가서 안타까울뿐이예요
점점 알아가겠죠 이것이 정말 좋은 기회고 행복이라는것을 친구분도 어서 알았으면 좋겠어요 ^^

혹시 저번에 말씀하셨던 친구분이신가요?? 그분도 여기서 좋게 지내셨으면 하네요. ㅎ

잘했습니다.
친구분 응원합니다.

저도 한달전에 동생을 가입시켰어요. 욕심 많은 저에 비해 어렸을 때 부터 욕심이 너무 없는 막내동생인데 요즘 혼자 벌어 생활 하기 힘든 세상이잖아요. 가족보팅이다 지인보팅이다 말이 많아서 아무한테도 알지지 않고 조용히 보팅해 주고 있네요ㅜㅠ 스티밋이 제 동생한테도 비밀 언덕이 되어 줬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