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 술

in #corn6 years ago

천둥이 치면서 폭우가 쏫아 지고
어두운 날씨 때문인지
바깥 날씨에 같이 시장이 폭락을 해서 그런지
하루종일 가슴이 답답합니다.
한동안 쇼파에서 꾸벅꾸벅 졸다보니
큰비는 그치고 이슬비가 내려
우산을 쓰고 밖으로 나가 동네 이곳 저곳을 구경합니다.

여기저기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떡복기집에서 생맥주를 파는 것을 보았습니다.
문화적인 충격때문에 한참을 서서 구경하다가
날도 후덥지근하고 혼술이나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문을열고 안으로 들어 갔습니다.
생맥주를 한잔시키고 닭강정을 하나 시켜서
홀작홀작 혼술을 하고 있는데
밖에 비가 또 세게 내립니다.
오천원으로 생맥주 한잔과 안주를 먹을수 있는곳
여기가 혼술의 천국 입니다.

컴퓨터를 켜고 업비트 시세판을 보다가 꺼버리고
스팀잇에 들어와 지인들의 글을 읽습니다.
오늘 제 명성도가 70으로 오랐군요
오랫동안 끈질기게 스팀잇을 했습니다.

제게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rt:  

생맥주에 땅콩..
마시지를 못하니 참 답답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경지에 도달하셨네요.

떡락.. 비도오고 천둥치고 일도 안되고 우울합니다. 5천원으로 술마실수 있는 곳 좋네요..
명성도 70달성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저도 오늘 56 뉴비 탈출 글올렸네요^^
업비트 보기가 무섭습니다. 퇴근하고 술마시러 가네요. ㅋㅋ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닭강정에--시원한 맥주!
저는 술을 잘 마시지 않는데
사진을 보니 시원하게 한잔 하고 싶네요
아이들이랑 잠시 나갔는데 어찌나 습한지
땀 뻘뻘 흘리고 간신히 들어왔어요
아이들이 안 들어간다고 자꾸 도망가서요ㅎㅎ
콘님 명성도 70 축하드립니다^-^

오늘 엄청 습했는데 맥주한잔하셨군요 콘님^^
명성 70달성하신거 축하드립니다^^
시세창은 ㅜㅜ 맛있는 저녁드시고 편안한저녁되세요^^

잘 구워진 땅콩 안주를 대하는 두가지 부류의 손님들

  1. 한톨한톨 접시 위에서 깨끗하게 까서 입에 하나씩 넣는다.
  2. 한손에 여러개 움켜쥐고 비벼까서 입으로 넣는다. 이러면 껍질들은 사방으로 난리난리...

떡볶이 집에서 맥주를 파는군요. 신기합니다.
70명성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70 어마어마 하시네요
흐린날 뒤에
반드시 맑은날이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비오는날 혼술 ^^ 분위기 있네요

명성도 70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랫동안 끈질기게" 스티밋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내가 증거다"라고 다시 자신있게 외치셨으면 좋겠습니다^^

날씨도 코인도 모두 우울한 나날이네요...
그래도 비가 그치고 날씨도 곧 밝아질것처럼
코인도 그렇게 되리라 믿습니다! ㅎ

명성70이라니 전 아직 60도 안되는지라 어마어마하게 느껴지네요 ^^ 혼술 좋죠 저도 오늘 혼술 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