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양자리가 원하는 사랑

in #constellation3 years ago

微信图片_20210523220511.jpg
나에게 사랑이란 무엇입니까?

사랑이 어떻게 그렇게 복잡 할 수 있습니까?

아침에 일어나서 눈을 뜨고 내가보고 싶은 첫 사람, 흥미로운 것을 보면 처음으로 나누고 싶은 사람, 그를 보면 눈이 밝아지는 사람, 그가 당황하면 당황 할 사람 연락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표시가 너무 많고 실제로 심장이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는 사랑과 호감을 숨길 수 없습니다.

나는 내 따뜻한 눈을 감추는 법, 흥분을 감추는 법, 나누고 자하는 끝없는 수다쟁이 욕망에 저항하는 법을 모른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다른 사람이 내 마음을 보길 바라며 때로는 도박꾼처럼 느껴지고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사랑에 상처를 입는 것을 두려워한 적이 없었고,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나의 축소와 우유부단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놓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 마음은 식힐 수없는 열정이 있지만, 구멍이 뚫린 상처도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사랑

내 마음 만 따를 것이기 때문에 내 취향은 매우 간단합니다.

나는 사람을 식별하는 한 그렇게 많은 규칙과 규정을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 모든 열정과 마음으로 그를 대할 것입니다.

인생의 크고 작은 것을 연인과 항상 나누고 하루에 세 끼 식사를하고 싶다면 오직 당신의 눈에 있습니다.

나는 인내심이별로없고 크고 작은 기질이 많고 좋아하는 사람을 마주 할 때 감정을 조절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래서 제가 원하는 사랑은 저에게 같은 반응을 줄 수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그렇게 착하지 않거나 사려 깊지 않을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나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나를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내게 알려줘야합니다.

여러 번 나는 항상 두려움이없고 항상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겁쟁이입니다.

지루한 사소한 말을 들려주고, 인생에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기꺼이 동행하고, 저와 함께 어려움을 용감하게 극복하고, 저의 불합리한 문제와 고개를 숙이고 싶지 않은 것을 기꺼이 참아 주셨으면합니다.

내가 필요한 것은 사랑받는 것에 대한 반응 일 뿐이다. 그래서이 관계가 1 인 쇼가 아니라 양방향 러시라는 것을 이해할 수있다.

......

나는 항상 이해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내 취향도 어렵습니다.

내가 원하는 사랑은 두 사람이 거짓없이 속임수없이 서로를 솔직하게 대하는 것이며, 사랑하고 사랑하지 않을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진실을 듣는 게 두렵지 않아 현실은 항상 사람을 아프게하지만 더는 숨기고 싶지 않고 하얀 거짓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잘하지 못한 일을 퉁명스럽게 말하고 비판도 할 수있어 문제를 해결할 의향이 있으며 책임을 회피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 둘 사이의 관계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솔직하게 말할 수 있으며, 나는 당신과 협력하여 서로 협력 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당신의 얽힘과 망설임, 당신의 고의적 인 은폐, 당신의 겉보기에는 연약 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처를주는 친절입니다. 이것은 나에게 가장 용납 될 수없는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과 말이 당신의 마음에 숨겨지지 않기를 바라지 만, 당신이 내 앞에 진정한 자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나와 함께 가세요

나는 열정적 인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고, 어떤 노력도 아끼지 않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 때문에 힘이 넘치는 것은 매우 행복한 일입니다.

나는 너무 많은 것을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어려움과 장애물은 내가 아끼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나를 더 강력하게 만들 뿐이다.

나는 그것이 어리 석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제에게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