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이렇게 쉬웠나요..?

in #community6 years ago

한번도 해본적 없는....
업비트로 스달 전송!!ㅎㅎ
완전 쉽네요~^^
연습도 할겸 해서~
1스달 정도 업비트로 보내 봤어요 ㅎㅎ

방법은 업비트에서 스달 지갑주소 받아 온 뒤 → 스팀잇 지갑에서 송금 누르고!! → 업비트에서 받은 입금 주소와 메모 입력하고 전송 하면 끝!!

이때까지 한 번도 해본적 없는데...ㅎㅎ
완전 신기!!^^
시간도 얼마 안걸려서 바로 전송 되네요~^^

스팀 가즈아!!ㅎㅎ

Sort:  

저도오늘 해봤어요ㅋ 너무 쉬워서 씁슬해요ㅋㅋ

그쵸?ㅎㅎ
이렇게 쉬울줄이야..ㅎㅎ

myupbit.. 수수료도 없고 (있나요?) 빠르고 ㅠㅠㅠ 완전 좋아요 ㅠㅠ

그러게요ㅎㅎ 완전 빠름!^^

전 업비트 신규가 풀려야 테스트 해볼 수 있겠네요^^
빗썸에 갇혀있습니다 ㅎㅎ

아..ㅎㅎ 조만간 신규 풀릴꺼 같아요..!
바램..ㅎㅎ

스팀, 스달 전송 엄청 쉬워요.

저 오늘 처음해봤네요ㅎㅎ

간단하고 빠르고 아주 좋지요!

맞아요!ㅎㅎ

그 정도로 쉬운가여??? 우와
초보인 저에게는 너무 좋음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시간도 얼마안걸리더라구요ㅎㅎ!

주소만 좀 더 알아보기 쉬우면 더욱 좋을 텐데 가끔 주소 실수 할때가 ...

음..그런가요..?ㅎㅎ
생각보다 쉽던뎅..아닌강..^^;;

복붙만 잘하면 참 쉬워욬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수료도 없어서 좋지요! ㅎㅎ 업비트에서 요짝으로 들어오는건 거래소에서 뜯어가는 수수료가있는데 일단 이쪽으로 들어오면 계정간 전송 수수료가 없으니 너무 좋아요!

그러게요ㅎㅎ 완전 좋네요~^^

좋은 밤 되시길! :)

치킨 치킨 고고싱~~

근데 벌써 치킨 사시면 아쉬울꺼예용.

뉴비 지원 프로젝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즐거운 하루 되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5.20
ETH 2928.15
USDT 1.00
SBD 3.66